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11일 일요일 영화배우 모델 ‘장윤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11일 일요일 영화배우 모델 ‘장윤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장윤주 모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11월 7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9월 30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0년 11월 7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번

● 2019년 8월 11일 일요일 운세(음력 7월 11일 경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순간적으로 폭발하면 남과의 협상이 어렵다. 기회를 잃지 않도록 대인관계를 중히 여길 것. 문서 관계는 신중히 분석, 검토하여 완벽하게 처리하라. 주위의 모함에 주의.

귀인의 큰 도움이 예상되며 금전운, 명예운도 따른다. 과감한 승부도 필요. 문서운 관계는 안전하니 착실하게 행동하면 생각한 것 이상의 재물과 명예를 얻는다.


실리도 얻지 못하면서 나서다 보면 뜻과 같지 않게 구설수, 관재수만 따른다. 목적 없는 행동은 심신의 피로만 가중 시킨다. 신뢰감을 쌓는 것이 좋다.


장기적인 안목에서 매사를 철저히 다지는 것이 좋다. 무리한 변화는 절대 금물. 항상 현실을 감안하여 일에 착수하는 습관을 길러야 원대한 계획도 이뤄진다.


수시로 변하는 현재 상태이지만 과감하게 대처하는 용기를 가져라. 과감하게 밀고 나가는 것보다는 조용히 주위와 화합할 것. 안정이 최선의 방책이다.


자기 입장만 고수하면 필요 없는 적들만 생겨난다. 대인관계를 중시하도록 하라. 섬세한 성격 때문에 주위 사람들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주의하라.


꿩 먹고 알 먹고 하려다가 친구도 잃고 명예도 잃게 된다. 여러 곳에서 뜻밖의 피해가 예상되니 세심한 주위가 필요하다. 오후에는 재물운이 강하다.


승부는 낭패를 초래하니 이를 삼가고 눈앞의 실리는 확실히 챙겨라. 큰 소득은 있으나 지나치게 자신의 이익에 치중하지 말고 순리대로 행동하라.


노력의 대가는 찾아온다. 적극성을 얼마나 갖느냐에 따라서 행운도 찾아오는 법이다. 현재 상태에서의 과감한 탈피도 활력을 얻기에는 필요하다. 금전운 좋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