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웨이항공, 소방관 여행 지원 캠페인

공유
0

티웨이항공, 소방관 여행 지원 캠페인

'땡큐 소방관' 캠페인 포스터. 사진=티웨이항공이미지 확대보기
'땡큐 소방관' 캠페인 포스터. 사진=티웨이항공
저비용항공사(LCC) 티웨이항공이 국민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들에게 여행을 선물한다.

티웨이항공은 안전을 위해 사명을 다하는 소방관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여행을 선물하는 '땡큐 소방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SNS 계정에서 소방관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그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게시물 100개당 소방관 1명의 여행을 지원한다. 캠페인 기간 내 티웨이항공 기내에서 배포하는 스티커를 촬영해 올려도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소방관들에게만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것은 아니다. SNS 공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동남아 왕복 항공권과 에어팟2를 증정한다. 캠페인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금도 어디선가 땀 흘리면서 일할 소방관들에게 특별한 휴식의 기쁨을 선물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많은 이들이 착한 캠페인에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소방청과 안전의식 제고와 소방가족의 사기 진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전현직 소방관을 대상으로 항공운임 할인, 여성 소방관을 위한 커피문화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해오고 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