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8월 25일~8월 31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7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8월 25일~8월 31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8월 25일~8월 31일(음력 7월 25일~8월 2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주변 사람들로 인해 마음이 편치 못하다. 그들과 똑같이 행동하지 말라.

● 60년생 슬픔이란 영원히 있는 것이 아니다. 결과를 생각지 말고 열심히 뛰어 보도록 하라. 기쁨이 따른다.

● 72년생 믿었던 일이 뜻밖의 실망을 가져다주니 실망이 크다. 초조하고 외로운 심정이겠지만 용기를 잃지 말 것.

● 84년생 어떤 일이 있더라도 이성을 잃지 말고 사려 깊게 행동하라. 자신의 판단이 최상이 아님을 알도록.

● 96년생 이성관계를 조심하라. 계획을 세워 일을 추진하되 욕심은 금물이다. 두 가지 일을 두고 고민하는 형태.


丑(소띠운세) 어려움에 처할수록 스스로를 궁지에 몰아넣는 행동을 하지 말라.

● 49년생 경솔한 판단은 돌이킬 수 없는 후회만을 불러온다. 순리적으로 매사를 해결해 나가도록 하라.

● 61년생 허욕을 부리지 않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문서상에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지혜를 살려 신중히 행동하도록.

● 73년생 형태가 있는 듯하면서도 그 실상이 보이지 않으니 허황된 생각은 몸만 피곤하게 한다.

● 85년생 많은 사람들이 쳐다본다 해서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저돌적으로 밀고 나갈 때 오히려 승산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자신의 목표의식이 불분명하니 어떤 일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 50년생 옳은 판단이라도 시기를 놓치면 헛일이 된다. 궁할수록 몸가짐을 단정히 가지고 분수를 지켜 나갈 것.

● 62년생 구설수에 휘말리면 의욕까지 상실하게 만든다. 불리한 상태에서는 현재의 위치를 고수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 74년생 장기적인 안목을 갖고 일을 추진하라. 변모를 시도할 때 과감성 보다는 주위를 포용할 줄 아는 마음가짐이 중요.

● 86년생 세상사가 마음과 같지 않으니 진실로 베풀고 도와주도록 하라. 헛되이 욕심을 내면 손해만 따르니 주의.


卯(토끼띠운세) 주변상황이 불리하다고 신세한탄만 늘게 된다. 기회는 올 것이니 때를 기다릴 것.

● 51년생 고심하던 일이 풀려나가니 생활에 안정을 찾겠다. 경솔하면 일을 그르칠 우려가 있으니 신중히 행동하도록.

● 63년생 철저하게 확인하고 검토, 분석해야 손해를 막을 수 있다. 자중하여 나아갈 때 일은 풀려 나간다.

● 75년생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켜 나가라. 목적을 잘 세우고 일을 추진할 때 노력의 대가를 얻는다.

● 87년생 자신의 기반을 굳혀 나가는 일이 급선무이다. 인내와 노력으로 외부의 일은 점차 풀려 나가겠다.


辰(용띠운세) 자신을 타이르고 질책하라. 사소한 일이 크게 비화가 될 수 있으니 주의.

● 52년생 많은 것이 성사가 되니 마음이 가벼워진다. 분주한 만큼 소득 또한 따르며 재물과 명예운이 형통된다.

● 64년생 자만은 절대 금물이다. 어려운 때일수록 참고 견뎌내야 하며 불만을 드러내지 말도록 하라.

● 76년생 남다른 노력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계기가 된다. 자신의 능력에 따라 주위의 동조로 따른다.

● 88년생 능력의 한계를 느낄 수 있으나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목적은 달성하겠다. 자신감은 가져도 과감함은 금물이다.


巳(뱀띠운세) 자신의 능력 이상의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 자중 자애하여 나아갈 것.

● 53년생 명예운에 두각을 나타내는 좋은 기회이다. 노력의 대가는 따르나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다.

● 65년생 신의를 저버리지 않고 처세하는 것이 특효처방이 된다. 일의 성패는 주관 있는 행동여하에 달려있다.

● 77년생 문서운이 형통하니 과감성 있게 주관을 갖고 행동하라. 진실하고 성의 있는 마음가짐에서 매사가 풀려 나간다.

● 89년생 냉철하게 주위를 판단하고 자신을 돌아보는 지혜가 절대 필요하다. 목적을 세우고 뛰어라.


午(말띠운세) 사업적인 구상보다는 좀 더 자신의 실력을 쌓아 나감이 바람직하다.

● 54년생 문서에만 치중을 하다보면 가까웠던 사람을 잃을 수도 있다. 옛것을 지키며 그에 따라 일을 펼치도록.

● 66년생 새로운 변화나 욕구가 강한 만큼 능력 또한 좋은 방향으로 작용한다. 실리적인 면에도 유의하도록.

● 78년생 신중하게 일을 하면 실패하는 일은 드물다. 의외의 소득이 있겠고 명예도 얻겠다. 단 고집과 배짱은 금물.

● 90년생 주위와의 갈등 또는 집안에 신경 쓸 문제가 파생되니 가급적 융합하는 자세를 모색함이 바람직하다.


未(양띠운세) 자신이 베풀었던 만큼 받게 되는 것이 삶의 순리이다.

● 55년생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는 만큼 기쁨이 있으나 겸손을 잊지 말라. 성급함을 피할 때 매사 순리대로 풀려 나간다.

● 67년생 마음먹은 일에 뜻하지 않은 행운이 겹치니 무리하지는 말라. 재물에 이익이 따르고 따르는 사람도 있겠다.

● 79년생 큰 소득은 있으나 지나치게 자신의 이익에 치중하지 말고 순리대로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 91년생 진행 중인 이성교제에 시비가 일겠다. 속단 속결하지 말고 남의 의견도 경청함이 바람직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당장 필요 없는 것에 집착은 금물이다. 자신을 뒤돌아 보는 계기를 만들어라.

● 56년생 음양이 화합을 하니 주위가 편안해진다. 완벽하고 과감하게 모든 일을 자신의 페이스대로 밀고 나가라.

● 68년생 복잡 미묘한 일은 일단 해결이 된다. 인내와 노력이 성공을 불러 오며 예의와 신의를 지켜 나갈 것.

● 80년생 작은 일 때문에 구설수가 따르니 주의하라. 책임감 강하고 사려 깊게 행동함이 중요하다.

● 92년생 고난과 역경을 이겨낼 운세이다. 무슨 일이든 침착하게 밀고 나가면 상사의 신임도 얻게 된다.


酉(닭띠운세) 함정에 빠질 우려가 있으니 정보 수집에 소홀히 하지 말도록 하라.

● 57년생 남의 의견을 존중해 행동하라. 솔직하게 행동하면 상대방의 호감을 사고 큰 뜻을 이루게 된다.

● 69년생 목적을 뚜렷이 세우고 행동하지 않으면 실속도 없이 몸만 분주하고 피로가 따르니 주의하도록 하라.

● 81년생 불안하고 급박한 사태에 처하게 되니 하는 일이 어렵다. 주변의 협조를 얻을 때 일은 무난히 풀릴 듯.

● 93년생 성급하게 돌진하면 도중에 파생되는 문제가 많아진다. 내부를 충실히 하는데 주력하고 현재 상태를 유지하라.


戌(개띠운세) 여유자금이 생기니 투자를 하고 싶겠으나 새로운 계약은 절대 삼가라.

● 58년생 신수도 왕성하고 모든 일도 태평하다. 노력의 대가를 거둘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져라.

● 70년생 방심하지 말고 교만하지 말라. 뜻밖의 구설수 오르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도록. 남의 의견도 받아들이도록.

● 82년생 금전운이 호조세를 이루며 정신적으로 활력이 넘친다. 행운이 겹치니 무리하지는 말라.

● 94년생 대인관계에 엇갈림이 있으니 원만하게 처세하라. 충돌을 피하면 행운은 당신을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힐라. 사람을 무조건 믿지는 말라.

● 59년생 동남간에서 유익한 일이 생기며 문제점도 풀려 나간다. 계획된 일이 이뤄지니 문서 관계는 해결된다.

● 71년생 금전 문제로 신경이 쓰이나 조급하게 생각하지는 말라. 언행에 신중을 기하고 책임질 일은 금물.

● 83년생 노력한 것에 비해 소득은 적고 괴로움도 따른다. 마음이 허황되면 자연 허욕도 따르는 법이니 인내할 것.

● 95년생 힘으로 해결하려 하지 말고 이해하도록 설득하여 처리하라. 자신의 진심이 주위의 인정을 받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점집 용인 수지 죽전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