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세계 1위 기념 GS홈쇼핑서 '팬텀Ⅱ 코어' 특별전 방영

공유
0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세계 1위 기념 GS홈쇼핑서 '팬텀Ⅱ 코어' 특별전 방영

바디프랜드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등극을 기념해 28일 저녁 GS홈쇼핑에서 특별전을 방영한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등극을 기념해 28일 저녁 GS홈쇼핑에서 특별전을 방영한다. 사진=바디프랜드
헬스케어그룹 바드프랜드(대표 박상현)가 28일 오후 9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팬텀Ⅱ 코어(CORE)' 특별전을 방송한다.

특별전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등극을 기념한 이벤트로 이달 출시한 최신 안마의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팬텀Ⅱ 코어는 '팬텀Ⅱ'를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 부담으로 주저하는 고객들을 위해 핵심 기능은 유지하고 일부 기능을 덜어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집중력, 명상 프로그램에 호흡 이완과 마음위로, 마음희망 프로그램이 추가된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와 신체의 보다 넓은 범위를 입체적으로 마사지하는 'XD 안마 모듈' 등을 탑재했다.

이번 방영전을 이용해 팬텀Ⅱ 코어를 구매하면 월 렌털료 6만9500원(59개월 기준)에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을 더하면 월 5만 원대에 제품을 들여놓을 수 있다.

게다가 바디프랜드는 특별전에서 벤츠 GLC 300 SUV 차량 1대와 이탈리아 직수입 고급 침대 프레임과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100세트 등 총 4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방송 중 실시간으로 연락처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팬텀Ⅱ 코어 3대와 현금 100만 원이 주어진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