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쇼어호텔제주, '키즈 앳 더 쇼어' 패키지 선봬

공유
0

더쇼어호텔제주, '키즈 앳 더 쇼어' 패키지 선봬

더쇼어호텔제주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키즈 앳 더 쇼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더쇼어호텔제주이미지 확대보기
더쇼어호텔제주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키즈 앳 더 쇼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더쇼어호텔제주
더쇼어호텔제주(The Shore Hotel Jeju)가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키즈 앳 더 쇼어' 패키지(The Shore Kids Package)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어린이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한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에게는 제주 자연환경에서 즐거운 추억을, 부모에게는 휴양지 특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쉼을 선사하는 서비스 상품이다.
또 패키지는 호텔 객실에서의 1박,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을 기본적으로 포함한다. 여기에 호텔 셰프가 만든 피자를 룸서비스로 배달해주는 어린이 피자 룸서비스와 어린이 텐트, 목욕 장난감 등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호텔은 자녀를 동반한 호캉스 여행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영유아를 위한 무료 'VIB 서비스'를 시작했다. 투숙객이 24개월 미만의 영아를 동반하는 경우 사전에 미리 요청하면 유모차와 카시트, 아기욕조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48개월 미만의 영아를 동반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사전에 요청하면 키즈 슬리퍼와 키즈 베스 로브, 실리콘 양치컵을 이용할 수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