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올리브영, 2일 단 하루 '선착순 특가' 행사

공유
0

올리브영, 2일 단 하루 '선착순 특가' 행사

파운데이션과 페이셜팩, 헤어 케어, 구강청결제를 100원에 선착순 판매

올리브영이 2일 단 하루 선착순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 '선착순 특가'를 실시한다. 사진=올리브영이미지 확대보기
올리브영이 2일 단 하루 선착순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 '선착순 특가'를 실시한다. 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이 2일 단 하루 파운데이션과 페이셜팩, 헤어 케어, 구강청결제를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가을 트렌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세일 행사인 ‘올영세일’을 하고 있는 가운데, 두 번째 행사인 ‘선착순 특가’를 포함한 다양한 이색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2일 여는 ‘2차 선착순 특가’ 행사는 ‘아임프롬 허니마스크·머그워트마스크 30g 듀오 키트’,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극손상 120㎖’, ‘리스테린 검케어 마일드 250㎖’ 등을 최대 99% 할인한 100원에 선보인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은 단독 ‘스페셜팩’ 행사와 ‘원데이 원브랜드’ 행사를 바탕으로 다양한 기획 세트와 매일 새로운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랜덤 할인 쿠폰을 하루 네 번 선착순으로 발급하는 등 혜택도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은 ‘선착순 특가’, ‘오늘의 특가’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리브영만의 가격 경쟁력과 트렌드 제안으로 ‘올영세일’을 업계를 대표하는 행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