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물산 '르베이지', 10주년 맞이 기념 캡슐 컬렉션 선봬... 배우 전도연 뮤즈 발탁

공유
0

삼성물산 '르베이지', 10주년 맞이 기념 캡슐 컬렉션 선봬... 배우 전도연 뮤즈 발탁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물산은 자사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기념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고 배우 전도연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르베이지는 올 가을겨울 시즌 콘셉트를 ‘타임리스 클래식’으로 정하고 2009년 론칭 당시 인기를 끈 상품들을 2019년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였다.
재킷과 원피스 등 기존 주요 상품의 디자인과 외형을 개선해 현대적인 느낌을 살렸다. 베이지톤의 브랜드 고유 색상을 살린 실크 소재를 전체적으로 사용하고 비즈로 세밀한 부분을 강조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울·실크 혼방 소재의 테일러드 재킷과 비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니트 카디건, 드레이프 시루엣의 실크 숄 칼라(Collar) 원피스 등이 있다.

또 배우 전도연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면서 2019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입은 화보를 공개했다.

르베이지 관계자는 “르베이지는 지난 10년 동안 클래식 모더니즘(Classic Modernism)을 디자인 철학으로 삼아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세련되게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여 왔다”며 “앞으로도 고유의 철학을 지키면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긍지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