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로슈진단, 예비 부모 대상 ‘하모니 콘테스트’ 개최

공유
0

한국로슈진단, 예비 부모 대상 ‘하모니 콘테스트’ 개최

한국로슈진단㈜이 오는 10일까지 예비 부모를 윈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한국로슈진단㈜이미지 확대보기
한국로슈진단㈜이 오는 10일까지 예비 부모를 윈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한국로슈진단㈜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조니 제)이 오는 10일까지 예비 부모를 대상으로 ‘하모니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는 예비 부모들에게 아기와의 행복한 미래를 그려보고 출산 준비를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에서 초음파 사진 속 태아가 부모와 닮은 점을 적고 하모니 검사 브랜딩 영상 감상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한국로슈진단은 이벤트에 참여한 예비 부모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하모니 검사는 비침습적 산전 기형아 검사(Non-Invasive Prenatal Test)로 엄마의 혈액 속 태아의 DNA를 분석해 유전질환 등을 진단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검사다.

한국로슈진단은 최근 하모니 검사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임신 기간 아기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엄마들의 일상에 초점을 맞춰 하모니 검사 소개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지근섭 한국로슈진단 분자진단사업부 본부장은 “뱃속의 아기가 궁금한 엄마들의 마음에 공감하며 더운 여름 지친 에비 부모들이 잠시나마 아기와의 행복한 만남을 그려보고 시원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모니 콘테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