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8일~9월 14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6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8일~9월 14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9월 8일~9월 14일(음력 8월 10일~8월 16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목표를 한 단계 낮추는 일이 중요하니 과감한 혁신이 필요하다.

● 60년생 대가를 바라지 말고 목적을 향해 일을 추진해 나가라. 중요한 일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의 하도록.

● 72년생 포부는 크게 갖되 도중에 포기하는 성격을 자제하라.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만반의 태세를 갖출 것.

● 84년생 갈등적인 상태에서 현실을 고수함이 필요하다. 건강에 유념하고 성급하게 일을 추진하지 말라.

● 96년생 사소한 일로 흥분하지 말고 자신을 잘 살펴 대처하면 귀인의 도움이 나선다. 때론 과감함도 필요하다.


丑(소띠운세) 말보다는 행동이 중요하다.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내색하지 말라.

● 49년생 마음도 몸도 화평하니 소망은 이루어진다. 무리한 과음을 삼가고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 61년생 가는 곳마다 이익이 있고 재물을 얻게 된다. 분수에 맞는 행동이 구설수를 피해가게 한다.

● 73년생 의욕을 잃지 말고 변화를 도모하라. 불평은 말아라. 젊음을 마음껏 펼쳐 보일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 85년생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소신있게 묵묵히 밀고 나갈 때 재물운 따르니 무게감 있게 처세함이 중요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투자 등의 문제로 고민이 있으나 동업은 불리하니 자제하도록 하라.

● 50년생 분수를 지키면 모든 일이 뜻대로 이뤄진다. 일을 벌이지 말고 주위 감언이설에도 귀 기울이지 말라.

● 62년생 결단성과 신중한 처세에 승패는 달려 있다. 공과 사를 명확히 구분하고 꾸준히 밀고 나가라.

● 74년생 정해진 궤도를 걷지 않고 한눈을 팔면 구설수만 따르게 된다. 새로운 일을 계획하면 손해를 보기 쉽다.

● 86년생 착실하게 현재 위치를 지키는 것이 필요하다. 여유를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욕심은 금물.


卯(토끼띠운세) 꾸준히 노력하면 일은 이루어지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라.

● 51년생 자신의 실이익을 철저하게 추구함이 좋다. 대외적으로도 주목을 받고 활약을 기대할 수 있는 시기.

● 63년생 자신의 심리적인 상태가 안정을 갖지 못할 때일수록 새로운 일은 뜻을 이루기 어렵다. 현재 위치에서 충실하라.

● 75년생 큰 것을 추구하기보다는 내실을 견고히 함이 이상적이다. 인내하여 지구력을 키우도록 하라.

● 87년생 공연히 일을 벌리고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내 마음과 같이 타인을 믿고 사귀지는 말라.


辰(용띠운세) 일이 꼬이고 남들과 다투는 일이 많아지니 남과 다투지는 말도록.

● 52년생 작은 것을 잃고 큰 것을 얻을 수 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하여 대처함이 상책이다.

● 64년생 심신이 피로하니 자연 어려움도 따른다. 분주한 가운데 명예를 얻으나 실언하지 않도록 조심하라.

● 76년생 분수 이외의 것을 바라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그릇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스럽다.

● 88년생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없으니 짜증스럽다. 마음이 어수선하니 마음을 정하기 어려울 시기. 여행운 따른다.


巳(뱀띠운세) 욕심을 부리게 되면 귀한 사람을 잃게 되니 더불어 사는 지혜가 필요.

● 53년생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는 정신이 좋은 결과를 낳는다. 여유를 갖고 대처해 나갈 것. 실물수에 조심.

● 65년생 형제간이나 단체에 근심은 있으나 겸허하게 처세하도록 하라. 늦게는 좋은 소식이 있으니 신경 쓰는 일에는 유의하도록 하라.

● 77년생 우선 상대의 체면을 존중하며 성의를 갖고 행동에 옮겨라. 서로를 이해하려는 노력을 하도록 하라.

● 89년생 돌발적이거나 원초적인 자극을 주어서는 안된다. 부분적인 일은 성사되며 이기적이거나 자존심을 세우지는 말라.


午(말띠운세) 문서, 이동 문제로 고민이 있다면 정리가 시급하니 서둘러야 한다.

● 54년생 가급적 원만하게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친한 관계 일수록 금전 관계는 피하는 것이 좋겠다.

● 66년생 자신을 먼저 알고 매사에 덤비지 말라. 주위 여건의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절대 필요하다.

● 78년생 웃음 속에 가시가 있으니 말을 앞세우지 말고 행동하라. 사람들의 시기심에 흔들리지 말라.

● 90년생 변화를 추구하여 새로운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하라. 헛되이 애를 써봐야 시간만 낭비를 하게 된다.


未(양띠운세) 고집대로 밀고 나가면 흉한 일이 생기니 주위 의견에 귀 기울여라.

● 55년생 좀 더 깊은 안목을 갖도록 하라. 자신의 힘만 믿고 행동하다가는 큰 불행을 자초하게 된다. 재물운, 명예운 겸비된다.

● 67년생 현실성 있게 일처리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변화적인 데서 재물도 따른다.

● 79년생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잡념을 버리고 생업에 충실함이 좋다.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하라.

● 91년생 행동에 앞서 충분한 생각이 필요하다. 희망적인 상황을 맞이하고 있으니 좌절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재물운의 운세는 좋으나 정당치 않은 일에는 출입을 자제할 것.

● 56년생 결실을 맺어야 하는 때에 이르면 보다 적극적인 상태에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할 수 있다.

● 68년생 능력이 있는 사람의 후원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새로운 변화는 결과 예측을 할수 없다.

● 80년생 원만한 가운데 실리를 추구함이 필요하다. 좌절하지 말고 힘차게 밀고 나갈 때 결과는 좋다.

● 92년생 허황된 꿈을 꾸지말고 매사를 주체적으로 밀고 나가라. 포용력을 내세우면 재물운, 명예운 따른다.


酉(닭띠운세) 남과의 경쟁에서 이기니 오랜 소원을 이루게 된다.

● 57년생 심리적으로 위압감을 느끼게 되는 시기이니 가급적 새로운 일에는 손을 대지 않음이 좋겠다.

● 69년생 완벽하더라도 실수는 따르게 마련이다. 주위를 놀라게 하거나 구설수에 조심하라. 건강에 유념할 것.

● 81년생 생각 밖의 결실을 맺을 수 있으나 성급한 행동은 가급적 삼감이 좋다. 주위로부터 배신에 주의하라.

● 93년생 기회는 얻었으니 망설이거나 궁리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노력한 만큼 뜻을 이루니 마음의 여유는 필요.


戌(개띠운세) 문서운에 좋은 결과가 기대되니 남의 힘보다는 자신의 능력으로 해결하라.

● 58년생 때로는 무리하지 말고 결과를 기다림도 필요하다. 형식에 치우치는 행동은 가급적 자제함이 바람직.

● 70년생 귀인이 돕고 매사 순조롭게 뜻을 이루니 소득 또한 크게 따른다. 판단이 어려운 일이 생기면 마음부터 안정을 취하라.

● 82년생 서로 화합함으로써 큰 뜻을 성사시킬 수 있을 때다. 늘 검토하고 확실한 계획을 세워 나가야 실패가 없다.

● 94년생 모나지 않는 처세가 필요하다. 자존심을 버리고 기회를 잘 활용하여 나가라. 이성과의 여행은 피하는 것이 좋다.


亥(돼지띠운세) 내어줄 것이 있다면 오히려 내어주는 것이 편안하겠다.

● 59년생 질질 끌던 일이 해결되니 생각보다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재물운, 문서운 겸비된다.

● 71년생 의욕과 용기를 갖고 대처해 나가라. 결정적인 단계에서 은인자중하도록 하라. 정에 약한 점을 보이지 말라.

● 83년생 남보다 한발 앞선 기회를 가진 때일수록 끈질기게 참는 일이 필요하다. 언행을 일치하면 승산은 따른다.

● 95년생 갈등의 상태로 돌입됨에 자신의 안정이 필요하다. 분주하기는 하나 이익은 없으며 구설만 뒤따른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점집 군포 안산 안양 의왕 과천 용인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