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호텔서울, 11월 30일까지 혼캉스 전용 패키지 ‘펀 앤 레이지(Fun & Lazy)’ 선봬

공유
0

롯데호텔서울, 11월 30일까지 혼캉스 전용 패키지 ‘펀 앤 레이지(Fun & Lazy)’ 선봬

롯데호텔서울이 호텔에서 나 홀로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는 ‘혼캉스족’(1인 호캉스족), ‘혼텔족’(1인 투숙객)을 위해 혼캉스 전용 패키지 ‘펀 앤 레이지(Fun & Lazy)’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롯데호텔서울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서울이 호텔에서 나 홀로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는 ‘혼캉스족’(1인 호캉스족), ‘혼텔족’(1인 투숙객)을 위해 혼캉스 전용 패키지 ‘펀 앤 레이지(Fun & Lazy)’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이 호텔에서 나 홀로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는 ‘혼캉스족’(1인 호캉스족), ‘혼텔족’(1인 투숙객)을 위해 혼캉스 전용 패키지 ‘펀 앤 레이지(Fun & Lazy)’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호텔 측은 “1인 가구가 늘면서 1인 전용 패키지를 문의하는 고객이 증가해 해당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1인 가구 수는 약 585만 가구로 전체 가구의 약 30%에 달한다. 이에 객실 안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면서 ‘나 홀로 럭셔리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특별히 상품을 구성했다는 것이다.

상품은 메인 타워(Main Tower) 슈페리어 룸 1박, 인룸 조식 1인, VR 기기 1대 대여 혜택으로 구성됐다. 1인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 오롯이 혼자만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박 기준 25만 원(세금과 봉사료 별도)부터다.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에서 대여한 무선 VR 기기로 객실에서 △생생한 입체감을 즐길 수 있는 360도 VR 콘텐츠 80여 종 △액션·스포츠·아케이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60여 종 △인기 만화와 애니메이션 20여 종 △고전 영화 10여 종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포근한 침대 위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는 투숙객이라도 1박 기준 3만 원(세금 포함)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객실 1실당 1대의 기기를 대여할 수 있다.

신나는 하루를 보내고 숙면을 취한 후, 다음 날 아침에는 조식을 먹으러 객실 밖을 나갈 필요 없이 인룸 조식을 이용하며 여유를 만끽하면 된다.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부터 10시 사이에 원하는 시간대를 지정해 달걀 요리·빵·요거트·과일주스로 구성된 아침을 객실 내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롯데호텔서울은 롯데렌터카 제휴 이벤트 ‘신차 장기렌터카 1년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 오는 9월 30일까지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이 롯데호텔서울에 체크인하면 객실 1실당 응모권 1매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은 ‘2019 미니 컨버터블 쿠퍼 장기렌터카’를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관계자는 “고객들의 연이은 요청에 따라 1인 투숙객이 객실 내에서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다”며 “패키지 상품과 특별한 이벤트로 올가을 혼캉스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