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20일부터 10월 20일까지 ‘쇼킹’ 행사 실시

공유
2

에이스침대, 20일부터 10월 20일까지 ‘쇼킹’ 행사 실시

킹 사이즈 이상 침대 세트 구매 시 호텔베딩세트·차렵이불세트 증정
대리점서 국민 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별 모바일 상품권 제공

에이스침대가 킹사이즈 이상의 프레임과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쇼킹’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에이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가 킹사이즈 이상의 프레임과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쇼킹’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에이스침대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가 킹사이즈 이상의 프레임과 매트리스 구매객 대상으로 20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쇼킹’ 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스침대가 연도별 킹사이즈 침대 판매 조사에 따르면 2인용 판매수량 기준으로 지난 2010년 12.2%에서 2018년 23%로 약 2배 가까이 증가했다.
침대업계는 대형 사이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풀이했다. 이에 에이스침대는 쇼킹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행사에서는 ‘하이브리드 Z 스프링’ 기술이 적용된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와 ‘하이브리드 테크’의 킹사이즈 이상 침대 세트 구매 때 각각 킹사이즈의 ‘호텔베딩세트’와 ‘차렵이불세트’를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대리점에서는 국민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 별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100만 원 이상 결제 시엔 2만 원, 250만 원 이상 결제 시엔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