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 2019 가을·겨울 시즌 '유아동패션 신상 브랜드' 대전…23~25일 관련 상품 최대 75% 할인

공유
0

쿠팡, 2019 가을·겨울 시즌 '유아동패션 신상 브랜드' 대전…23~25일 관련 상품 최대 75% 할인

트렌치코트, 경량패딩, 맨투맨 등 가을 인기상품 제안

쿠팡이 ‘유아동패션 신상 브랜드 대전’을 실시한다.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이 ‘유아동패션 신상 브랜드 대전’을 실시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베이비 키즈 브랜드 상품 2000여 종을 모아 ‘유아동패션 신상 브랜드 대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25일까지 3일간 열리는 행사는 가을에 자주 찾는 인기 상품을 ‘트렌치코트’ ‘경량패딩·바람막이’ ‘맨투맨·후드티’ 등 12개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행사 기간 블랙야크키즈, 닥스·헤지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가을 신상품을 최대 75% 할인한다. 이 밖에도 휠라키즈, 갭키즈, 유니프랜드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각 브랜드 가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휠라키즈의 인기 제품인 ‘휠라키즈 디스럽터’로 쿠팡가 4만 원대다. 또 ‘갭키즈 여아용 트렌치코트’를 4만 원대, ‘헤지스키즈 맨투맨’을 5만 원대에 선보인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