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25일 수요일 영화배우 ‘하정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25일 수요일 영화배우 ‘하정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하정우 (김성훈) 영화배우, 영화감독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3월 1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8년 2월 3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8년 3월 1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9월 25일 수요일 운세(음력 8월 27일 을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재물과 명예를 동시에 얻겠다. 사업도 발전하고 직장에서는 승진이나 좋은 소식이 있겠다. 착실하면 도와줄 사람은 많으니 적극적으로 대처하라.

남의 일로 바쁘나 실속은 없겠다. 헛수고 하지 말고 작은 일부터 시작하라. 서북쪽에 귀인이 있으나 자만하지 말 것. 주위의 조언이 때로는 명약이 된다.


자신을 알고 원만하게 대처하면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도 얻는다. 지나친 물욕을 부리지 말고 남과의 시비도 하지 말라. 이익도 없이 고달픔도 따른다.


매사를 여유 있게 대처하고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며 상대를 존중하도록 하라. 노력을 한다 해도 능력의 한계가 있는 법. 마음의 안정을 찾도록 하라.


경제적인 면에서 오후에는 안정을 찾으니 상대방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라. 솔직한 것은 상대의 신뢰를 살 수 있지만 구구한 변명은 불쾌감만을 안겨 준다.


재물도 얻고 승진도 따른다. 판단을 정확하게 하고 실천하면 이익도 오겠다. 명성을 얻고 귀인도 얻는다. 활동여하에 따라서는 최고의 행운의 날이 되겠다.


하고 싶은 일을 즉시 행동으로 옮겨라. 맡은 일은 많아도 잘 해결되겠다. 충실히 하면 공명도 얻고 재물도 있을지니 마음을 바로 가져야 한다. 사업가는 대길.


노력하는 곳에 대가가 기다린다. 실리만을 추구하지 말라. 금전관계로 신경 쓸 일이 생기겠으나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라. 적극적인 자세가 중요할 시기.


순리대로 행하면 행하는 만큼의 소득은 얻겠다. 승진운이나 명예운이 따르지 않으면 재물은 얻겠다. 과욕이나 허세를 부리지 말라. 자만은 절대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군포 안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