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26일 목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주지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26일 목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주지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주지훈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5월 16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2년 4월 23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2년 5월 16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9월 26일 목요일 운세(음력 8월 28일 병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분수를 지켜나가니 자신의 입장이 부각된다. 문서적인 갈등으로 또 다른 문제가 겹친다. 서류 관계는 가일층 검토하고 분석하여 완벽하게 일처리함이 중요하다.

미비한 상태가 종결된다.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나 재물도 왕성해지겠다. 변화 변동에서 새로운 활력을 갖게 되며 따라서 능률도 크게 향상된다.


독단적인 행동은 가급적 삼가고 화합할 것. 정신적인 갈등이 예상되니 돌파구를 찾을 것. 이익을 떠나 신뢰감을 살려 행동하라. 목적도 없이 뛰어들면 고달픔만 따른다.


장기적인 안목을 갖고 오전 시간을 활용하라. 오후에는 분수를 지키고 변화를 꾀하지 말라. 자신의 힘보다 외부의 힘을 이용해 보도록. 실천에 앞서 생각하라.


문서나 이성간에 갈등이 따르니 가급적 주위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라. 때로는 침묵이 최선의 길이 된다. 과감성보다는 포용할 줄 아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명예, 행운의 기회는 따르나 자만과 성급함은 금물. 주위로부터 원성을 듣는다. 폭넓은 인간관계에서 보람과 소신을 찾을 수 있으며 문서적인 측면에서 이익이 따른다.


의외의 상대가 신경을 써주니 추진하는 일은 서서히 풀려가 안정을 찾게 된다. 문서 관계로 뜻하지 않은 피해가 있을까 두렵다. 자신의 보완에 신경 쓰라.


자기 분야의 일로 여행운이 따른다. 재물 또한 겸비하나 이성관계는 시끄럽겠다. 목표를 선정하면 성사 시킬 수 있는 능력도 겸비된다. 매사 자신감을 갖고 행동하라.


몸만 피곤하며 실속을 찾기 힘들 때다. 지금은 실리보다 명분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변모를 시도하면 자기 구상이 남의 그것과 일치됨을 알게 된다. 해외관계 일도 호전세.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군포 안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