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29일~10월 5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11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29일~10월 5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9월 29일~10월 5일(음력 9월 1일~9월 7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기복이 심할수록 짜증만 늘어난다. 이기적인 주장을 삼가고 언행에 신중하라.

● 60년생 주위의 상황을 돌아보고 일을 성급히 추진하지 말라. 순리대로 행할 때 이익이 자연 따른다.

● 72년생 억지로 밀어 붙이려 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라. 상대방도 원해야 일은 성사되는 법이다.

● 84년생 변화를 꾀할 때 새로운 탈출구가 모색되니 성급하게 대처하지 말고 여유 있는 자세로 임하라.

● 96년생 동분서주하나 소득은 없고 몸만 피곤하다. 조급한 성격으로 매사를 종결짓지 않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계획을 세우는 단계이지 실천으로 옮길 때가 아니다. 분수를 잘 지켜 나가라.

● 49년생 감정을 억누르고 인내할 때 고통이 해결될 것이다. 조급하게 생각하면 일도 늦어지고 주위의 시비수도 따른다.

● 61년생 실천으로 옮길 때 주위의 강한 도전에 신경쓰지 말고 목적을 쟁취하는 과정으로 승화 시켜라.

● 73년생 자신의 확고한 판단력을 발휘할 때이다. 재물운과 명예운은 강하나 주위를 무시하거나 자만에 빠질 우려가 있다.

● 85년생 직업을 바꾼다해도 마음만 상하게 되니 과분하게 도전하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피로가 겹쳐도 하소연도 못하는 상황에 이른다. 여행이나 산책 등으로 힐링하라.

● 50년생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많은 사람의 존경의 대상이 된다. 능력이상의 소득도 뒤따를 수 있음을 잊지 말라.

● 62년생 금전운과 명예운은 안정세를 이루나 정이나 미련 때문에 구설수가 따르니 주의하도록 하라.

● 74년생 책임감에 열중하다 보면 자신을 잃기 쉬우니 가정에나 충실하도록 하라. 탁 터놓고 대화를 나누도록 해 보라.

● 86년생 과욕은 삼가 행동함이 좋은 결실을 맺는다. 투기성 있는 일에 손대는 것을 보류하도록.


卯(토끼띠운세) 현명한 판단은 좋은 기회를 잡게 하지만 오판은 구설수만을 야기한다.

● 51년생 뜻 밖에 우연히 만난 사람이 일의 결정적인 열쇠가 된다. 문서와 서류에 완벽을 기하라.

● 63년생 격한 감정의 대립은 모든 일을 그르치게 한다. 노력의 대가를 기대한다면 오히려 발전이 더디다.

● 75년생 경제적인 면에 차질이 생기니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시기이다. 행동에 앞서 지혜가 우선되어야 한다.

● 87년생 집념이 필요하다. 미루었던 상태의 일부터 풀려나가니 언행에 신경을 쓰라. 분명한 일처리가 필요.


辰(용띠운세) 노력과 정성이 기쁨을 불러오니 좌절하지 말고 일을 추진해 보도록 하라.

● 52년생 소리 없이 베풀어라. 노력의 대가가 따를 것이며 가정에도 평온이 깃든다. 자신의 주관을 갖도록 하라.

● 64년생 무리하지 말고 사람들로부터 원성을 사지 않도록 하라. 자신을 과대평가해서는 득도 없이 신경만 쓰인다.

● 76년생 끈질긴 집념이 필요하다. 능력을 표출함에 있어서 심리적인 갈등도 따르며 능력의 한계도 절감하게 된다.

● 88년생 이익은 있으나 행동에 따르는 책임을 질줄 알아야 한다. 합의를 본다음 행동에 옮기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몸과 마음의 여유가 없을 때일수록 자기 수양에 힘쓰는 것도 방책이 된다.

● 53년생 진실하고 슬기롭게 일처리하면 손해는 없을 것. 능력이 모자라더라도 뜻을 세워 추진해 보라.

● 65년생 마음이 흔들리는 일이 없도록 심신의 안정부터 갖도록 하라. 결과를 생각하여 충분한 작전을 짜도록 하라.

● 77년생 실리보다는 이해를 타산보다는 관용을 베풀라. 뜻을 같이 하여 행동하면 명예도 따른다.

● 89년생 자신의 뜻이 관철되니 의기 양양 해진다. 이럴 때일수록 안정된 상태를 잘 유지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정도를 찾아서 행동하면 만사가 원만하게 해결될 것이다. 남을 모함하는 일은 없도록.

● 54년생 고민에 있어 망설여지더라도 의도한 대로 풀려 나갈 것이다. 새로운 변화를 꾀하면 실패수가 따를 것이다.

● 66년생 침묵을 지키고 마음은 너그러워야 존경을 받게 된다. 주변 일로 인하여 피곤한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하라.

● 78년생 주위의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여 뛰어라. 내적인 분야에 충실함이 이득도 크며 안정을 찾는다.

● 90년생 뜻밖의 소득이 있으며 자신의 능력이 돌출되니 인기와 명성을 함께 겸비한다. 기회를 잘 활용하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마음이 안정되니 매사가 튼튼하다. 남의 일에 나서면 곤란에 빠지니 주의.

● 55년생 시비나 구설수로 인하여 피곤만 따른다. 변화적인 면에서는 이익도 따르나 지출에 신경을 바짝 쓰도록 하라.

● 67년생 진실하게 상대를 대하라. 자중하여 매사에 대처해 나가면 오히려 득으로 돌아온다.

● 79년생 열심히 뛰다 보면 기쁜 소식도 오지만 바쁘기만 하고 소득은 적을 수 있다. 성실하게 노력함이 중요하다.

● 91년생 기회를 포착하여 능력을 십분 발휘하면 큰 이익도 따른다. 타인의 충고보다는 자신의 주관을 우선으로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소신대로 행할 때 길운이 따른다. 신중함은 기본이다.

● 56년생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자신의 진실이 외부에 나타나도록 처세함이 이롭다. 비교적 풍족한 상태.

● 68년생 마음은 안정이 되나 몸은 바쁘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시기이니 만큼 목표를 향해서 매진하라.

● 80년생 묵은 것을 털어버리고 새로운 것을 찾아보는 것이 빠른 발전을 기약한다. 뜻을 세워 밀고 나가라.

● 92년생 활동력이 넘치는 시기이다. 여행이나 직장문제 특히 이성관계는 조심하라.


酉(닭띠운세) 뛰는 만큼 노력의 대가를 얻을 수 있는 법이니 뜻을 찾아 적극적으로 활동하라.

● 57년생 가급적 자신의 성격을 나타내지 말도록 하라. 모든 일에는 깊이 검토하는 것이 현명한 처세가 된다.

● 69년생 능동적으로 움직일 때 마음의 여유가 생긴다. 안정된 상태에 이르면 재물은 자연 따른다.

● 81년생 하고자 하는 일은 과감하게 처리하라. 이성을 가까이 하면 구설수에 오르니 조심하도록 하라.

● 93년생 타협과 양보가 매사를 점진적인 발전으로 이끈다. 문서 분야에서 이익이 추구된다.


戌(개띠운세) 기회가 왔으니 놓치지 말라. 순간을 놓치면 좋은 인연도 잃게 된다.

● 58년생 분주한 가운데 피로만 겹치게 된다. 계획이 없는 허망한 생각엔 구설수만 일게 된다.

● 70년생 고통과 번민이 사라지며 잃었던 명예운, 금전운 문제는 해결된다. 자신의 이익부터 챙겨라.

● 82년생 조급하게 처세하지 말고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재물운, 명예운 겸비할 수 있으니 노력하라.

● 94년생 서두르면 도리어 손해만 따르니 매사를 현재 상태로 유지하라. 일에는 두서를 찾아 처리할 것.


亥(돼지띠운세) 과욕은 죄악이니 특히 주의를 기울여라.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게 따른다.

● 59년생 해결책이 당장은 찾을 수가 없는 상황에 있으니 현명한 대처 방법을 찾도록 할 것.

● 71년생 생각지 않던 일로 신경이 쓰이겠다. 주위를 포용하는 이해심이 필요하며 인간적인 자세가 중요.

● 83년생 일을 해결하려면 적극적으로 나서라. 주위와의 갈등은 해소되니 자신의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 95년생 독단적인 판단은 오류를 범할 수 있다. 포용력을 발휘하면 상대가 접근하기 쉬워진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군포 안산 안양점집 의왕 과천 용인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