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4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유아인’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4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유아인’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유아인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6년 10월 6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9월 3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6년 10월 6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9년 10월 4일 금요일 운세(음력 9월 6일 갑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변화와 변동에서 명예도 따르며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될 수 있는 중요한 시점에 놓이게 된다. 활력을 갖되 경솔히 움직이지 말고 냉정하게 처세하라.

더 없이 좋은 운세라도 자만은 금물이다. 보다 자신의 위치에서 좀 더 현실적인 방법을 찾고 진취적인 자세를 펴 나가면 뜻을 관철 시킬 수 있다.


동분서주하나 소득은 없고 몸만 피곤하다.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는 길을 모색하여 나아갈 것. 문서운에 구설수가 따르니 겸양의 정신을 발휘하도록 하라.


오전에 약간의 힘겨운 일이 있으나 착수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과욕은 허망한 결과만 초래하니 양보하고 순리를 택하여 풀어 나가면 빠른 발전이 전개된다.


명예운, 문서운에서 혁신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계기가 따른다. 능력을 활용하여 쟁취하도록 하라. 숨김없는 대인관계를 갖도록 하라. 반드시 뜻이 통할 것이다.


많은 사람에게 덕을 베풀면 두각을 나타내는 오늘이 된다. 활력을 불러일으키나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여행이나 변동에서 새로운 길을 추구할수록 좋다.


단계적인 진행만이 목전의 이익으로 표출시킬 수 있으며 금전적인 측면도 여유를 갖게 되는 때이다. 때를 기다리고 고통을 인내할 때 명예운, 재물운이 상승세.


진취와 번영이 뒤따른다. 조급한 행동은 금물이며 판단은 정확히 하도록 하라. 오전에는 마찰을 피하는 것이 상책. 원만하게 대처하면 상대방이 따라올 것이다.


실리적인 측면에서 따르는 이익을 생각하라. 조급한 성격으로 매사를 종결짓는 어리석음은 피하도록 하라. 친한 사람의 모략이나 방해가 뒤따르니 조심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안양 군포 용인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