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신규 게임 영상 3종 공개…기대감↑

공유
0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신규 게임 영상 3종 공개…기대감↑

5개 캐릭터 직업별 화려한 기술·전투 콘텐츠 전격 공개
게임 주인공 모험기 담은 몽환적 시네마틱 영상 풀버전

카카오게임즈, 엑스엘게임즈의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가 2일 공개한 신규 영상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 엑스엘게임즈의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가 2일 공개한 신규 영상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하반기 기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달빛조각사의 신규 영상 3종을 추가 공개하고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 층 더 끌어올렸다.

카카오게임즈는 2일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새로운 영상 3종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신규 영상은 브랜드 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은 캐릭터, 전투 콘텐츠 소개 영상 2종과 기존에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의 뒷 이야기를 담은 풀버전 영상이다. 이번 콘텐츠 공개로 게임 이용자들의 궁금증이 다소 해소되는 한편,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캐릭터 영상은 전사, 궁수, 마법사, 성기사, 조각사 등 5개 직업군 각각의 전투 플레이 장면을 담았다. 이번 영상을 감상한 이용자들은 각 직업 특징을 살린 고유 기술들과 박진감 넘치는 실제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전투 콘텐츠 영상에서는 결투, 사냥, 레이드, 기사단장 선발전 등 모든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담았다. 지금까지 공개된 몽환적이고 귀여운 이미지의 ‘달빛조각사’가 아닌 더 실감나는 타격감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달빛조각사는 오는 10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는 게임 판타지 베스트셀러 원작을 기반으로 한 엑스엘게임즈의 신작 게임이다. 지난 8월부터 시작된 사전예약은 게임 출시일 전까지 진행된다.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 혹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예약자 전원은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받게 된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