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7일 월요일 영화배우 ‘김혜수’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7일 월요일 영화배우 ‘김혜수’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혜수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9월 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8월 5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70년 9월 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10월 7일 월요일 운세(음력 9월 9일 정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양보할 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경솔한 처사는 절대 금물이다. 믿었던 사람에게 배반당할라. 이익과 관계없이 일을 매듭짓는다는 생각이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이다.


서로의 협력이 빠른 결실의 지름길이다. 문서운 관계에서 종결을 짓는 단계가 된다. 희망을 갖고 목적달성을 위해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라. 좋은 결과가 기다린다.


원만한 성품이 호감을 사는 운세. 모나지 않는 처세가 문서운 관계에서 성공을 불러온다. 인내가 필요하며 현재의 상태를 돌파할 수 있는 혁신적 자세를 갖출 것.


내부를 정리하라. 손해를 보는 측면도 있으나 근본적인 문제의 해결이 중요하다. 의욕을 잃지 말라. 이익이 큰 것에는 허상이 따르는 법이다. 신중하게 일처리 하라.


정도를 찾아서 행동하면 만사가 원만하게 해결된다. 기회를 잃지 말고 행동할 것.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내부적인 분야에서부터 기반을 다져라. 주체적인 자세가 중요.


문제해결의 원동력은 주위가 조성하여 준다. 보다 책임감 있는 처세가 중요. 시기를 잘 찾아서 적절하게 임기응변 하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다.


자신의 위치를 확실하게 한 다음 처세하라. 남을 모함하는 일은 하지 말 것. 끈질긴 인내와 노력이 필요하다. 매사를 순간적 판단에 맡기지 말고 행동을 자제할 시기.


물질적인 면보다는 정신적인 측면에 보다 신경을 쓸 것. 원만한 관계에서 이익이 따른다. 비교적 수입은 풍족하겠다.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회사 일로 여행을 하게 될 듯. 좋은 기회이니 놓치지 않도록 신중히 처세하라. 때로는 여행에서 새로운 혁신을 불러 일으킨다. 계획을 수정하지 말고 실행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안양 군포 용인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