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6일~10월 12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1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6일~10월 12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0월 6일~10월 12일(음력 9월 8일 ~ 9월 14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직업적인 변동은 절대 금물. 남에게 시기를 받고 오해를 받는 일이 생기나 참는 것이 상책.

● 60년생 과도한 욕심은 금물이며 멀리 원행을 삼가라. 본분을 지키면 오히려 득이 크게 돌아온다.

● 72년생 주변으로 인한 갈등이나 편견에 심리적으로 피곤할 때이다. 정서적인 안정을 갖고 보다 확실한 방법을 모색하도록 하라.

● 84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실효를 거두기보다는 현 상태를 고수함이 때로는 바람직하다. 시간의 흐름이 결정짓는다.

● 96년생 이론보다는 실제의 행동이 필요하다. 진실한 자세만이 상대방의 인정을 얻어 낸다. 이성간에는 핑크빛 무드.


丑(소띠운세) 환경에 불만을 접고 적응해 나가는 것이 현명하다. 감정의 변화가 지나치면 탈난다.

● 49년생 매사를 너무 빨리 진행을 하면 도리어 마음만 긴장될 뿐이다. 신용과 인내로 밀고 나아가라.

● 61년생 의욕을 갖고 대담한 자세로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매사 깊이 관찰하고 책임감 있는 행동을 하도록.

● 73년생 재물적인 부분보다는 현실에 대처하는데 신경을 더 쓰도록 하라.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는데 문서적인 능력을 갖추도록.

● 85년생 작은 것이 모여 큰 둑을 이루는 법이다. 구설수와 모함도 있으니 경솔하지 말고 신중히 일처리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하고 싶은 말들은 많겠지만 아껴 두었다가 나중에 쏟아 놓도록 하라.

● 50년생 변화를 꾀할 때 이익이 따르며 기백을 살려 도전하면 성공운 따른다.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하라.

● 62년생 추구하는 면이 강할수록 심리적인 면에 안정을 찾기는 힘이 들겠다. 현실적인 이익보다는 융합에 신경을 쓰도록.

● 74년생 부담은 없는 상태이니 진취적인 길을 모색하도록 하라. 노력한 보람과 함께 안정된 상태가 이뤄진다.

● 86년생 상대의 의견을 존중할 때 손해는 없으나 매사에 여유를 갖음은 필요하다. 교만과 방심은 금물.


卯(토끼띠운세) 가까운 사람일수록 거래는 확실하게 해야 한다. 정에 얽매이면 후회만 남는다.

● 51년생 좋든 나쁘든간에 외부로부터 영향을 받게 된다. 마음의 여유가 없으면 안정이 안되니 명심하라.

● 63년생 때로는 인내를 갖고 매사에 포용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귀인 도움이 있으니 재물과 명예를 겸비한다.

● 75년생 목전의 이익에 신경이 쓰이겠으나 묵묵히 넘겨 버리도록 하라. 마음의 평정을 찾는 것이 우선이다.

● 87년생 매사에 자신이 완벽하다 생각하면 기회를 놓치게 된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고 직선적이지 말 것.


辰(용띠운세) 신통치가 않아 보여도 인내와 노력으로 임할 때 반드시 호전세를 이룬다.

● 52년생 마음이 산란하니 매사가 불안정하다.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침착해야 함을 명심하라.

● 64년생 초조하고 불안하면 일은 뜻대로 이뤄지지 않는다. 오랜 세월 쌓아온 노력을 결실로 승화 시키도록 하라.

● 76년생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도중에 중단하면 따라주던 운도 따르지 않게 된다. 하나로 뭉칠 때 좋은 일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 88년생 신중할 때 사업은 번창하게 된다. 바쁜 때일수록 슬기롭게 대처하는 정신이 중요하다.


巳(뱀띠운세) 머리가 좋고 영리하지만 노력을 하지 않으면 결과는 좋지 않음을 명심하라.

● 53년생 매사를 속단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대처하라. 좌절하지 않고 끈기를 갖고 임할 때 문서운 따른다.

● 65년생 자중하고 겸허한 자세는 남에게 존경을 받게 된다. 매사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할 때 명예운, 재물운도 이상적이 된다.

● 77년생 타산적인데에 치중하지 말고 매사를 순리대로 행하라. 활동하는 사람에게는 의외의 좋은 일이 따르겠다.

● 89년생 안정과 재물을 겸비하기엔 절호의 기회가 주어진다. 무리가 따라도 변동에 의한 소득이 크니 활력을 갖도록.


午(말띠운세) 투자의 계획이 있더라도 자신의 고집대로만 밀고 나가면 곤경에 처하게 된다.

● 54년생 마음은 있어도 뜻을 이루기는 어렵다. 출행하면 구설수 따르고 몸만 고달파지니 집안에 근신함이 방책이다.

● 66년생 확고한 자신의 신념과 판단력이 필요하다. 안정된 상태에서 목적을 쟁취하게 된다.

● 78년생 목적을 위해서는 물의가 따르더라도 적극적으로 행동에 임하라.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원만함을 유지하라.

● 90년생 상대방 때문에 모함이나 구설수 따름에 조심하라. 허세를 부리면 손해가 따르니 겸손과 미덕으로 행동하라.


未(양띠운세) 일에는 과정이 중요하겠지만 결과가 더 중요한 법이다. 자신감을 갖고 행동하라.

● 55년생 상대와의 의견 충돌을 기피할 수 있도록 평상시 가까운 사람들과도 의견의 대립은 피하도록.

● 67년생 막혔던 계획도 풀릴 수 있으니 잘 판단하여 일처리 하도록 하라.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클 것이니 큰 기대는 금물.

● 79년생 변화 속에 승산의 기회가 있다. 결정적인 순간에는 과감해야 하며 주위의 도움이 따르니 망설임은 금물.

● 91년생 강력한 경쟁상대가 나타나면 오히려 힘이 생기게 된다. 내부적인 갈등에 신경을 쓰고 심신의 안정을 우선시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시비를 하지 말라. 사소한 오해가 큰 관재로 이어질 수도 있다.

● 56년생 보이지 않는 주위의 힘에서 뜻을 이루게 되는 지대한 영향력을 갖게 한다. 현실을 묵묵히 다져 나가라.

● 68년생 끈질긴 지구력이 필요하며 순간순간 돌입되는 사랑은 시간적으로 지연시킴이 중요하겠다.

● 80년생 의욕은 앞서나 제대로 풀려 나가기 어렵다. 바쁜 생활 속에서 많은 일들이 일어날수록 안정을 찾도록 하라.

● 92년생 자신의 뜻대로 매사를 이룰 수는 없는 것이다. 흐름을 잘 판단하여 행동할 때 이상적이며 이성간의 갈등에 주의.


酉(닭띠운세) 부모님 등의 일로 근심이 생기니 나 몰라라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임할 것.

● 57년생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로감을 느낄 시기이다. 때로는 조용히 때를 기다림도 현명한 판단이 된다.

● 69년생 자신의 마음이 밝아지면 행동하는데 어려움도 없다. 시간과 능력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진행하라.

● 81년생 귀인이 도우니 생각지 않았던 일이 성사되고 기쁨이 집안에 가득하다. 재물운, 직장운 안정세.

● 93년생 묵묵히 일을 완수하여 종결을 짓도록 하라. 매사 자제하고 실리를 추구하는 지혜를 갖추고 임하라.


戌(개띠운세)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과감한 현실 개혁으로 어려움을 극복하여 나아가라.

● 58년생 차분한 마음가짐이 결실을 맺게 된다. 이론에만 치중을 하다보면 실전에서는 뜻과 같지 않게 된다.

● 70년생 산을 넘었더니 큰 산이 기다리고 있다. 순조롭던 일도 과욕을 부리면 구설수가 쌓이니 언행에 주의하라.

● 82년생 주위로 인하여 갈등에 휩싸이지 않게 처세할 것. 배타적인 자세보다는 융합적인 겸허한 자세가 필요.

● 94년생 실리만을 앞세우지 말고 꾸준히 두드리면 문은 열린다.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때 재물도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목돈 만질 일이 생기겠으나 투자, 투기 등은 불리하다. 자제함이 바람직.

● 59년생 주변 환경이 바뀌면 문제가 일어날 수 있다. 냉정한 판단만이 자신의 이익을 도모할 수 있게 된다.

● 71년생 상대를 이해하는 마음이 앞서야 문제의 해결이 빠르다. 성격의 결점을 보완하여 행동할 것.

● 83년생 자신의 실리부터 챙기는 것이 필요하다. 침착한 판단과 인내로서 대처해 나갈 때 자신의 능력이 발휘된다.

● 95년생 본성은 착하지만 자주성이나 독립심이 약하니 주위로부터 호감을 잃게 된다. 새로운 마음을 가져봄이 바람직하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군포 안산 안양 의왕점집 과천 용인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