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토뉴스] “전 세계 1020 사로잡는 BTS 렌즈”…롯데百, 9일까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서 업계 최초 판매

공유
0

[포토뉴스] “전 세계 1020 사로잡는 BTS 렌즈”…롯데百, 9일까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서 업계 최초 판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고객이 'Boys With Love' 렌즈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고객이 'Boys With Love' 렌즈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10월 9일까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왕관 행사장에서 업계 최초로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Boys With Love' 렌즈(컬러렌즈 2만 원, 투명렌즈 3만 원)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Boy with love’ 렌즈는 컬러렌즈와 투명렌즈로 나눠진다. 컬러렌즈의 경우 월 단위용(Monthly), 일 단위용(1Day)이 있다.

월 단위용 렌즈의 색상은 소울핑크, 소울그레이, 소울블루, 소울헤이즐, 소울인디고블루 등 다섯 가지로 구성됐다.

일 단위용 렌즈는 소울브라운, 투명(클리어)의 두 가지이다. 3팩 이상 구매 때에는 포스터와 방탄소년단 멤버 한 명의 아크릴 액자(20X15㎝)를 증정한다.

월 단위용 렌즈 5팩과 일 단위용 렌즈 한 팩으로 구성된 ‘번들세트’를 구매하면 포스터, 아크릴 액자, 스페셜 렌즈, 렌즈 보관함, 방탄소년단의 모든 멤버가 그려진 캔버스 액자(45X15㎝)를 제공한다. 또 50만 원 이상 구매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의 아크릴 액자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객을 대상으로 방탄 소년단 멤버가 그려진 팝아트 유화의 원본을 증정하고 구매한 컬러렌즈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