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비맥주, 김준현·손나은 모델의 '카스' 새 TV광고 선봬

공유
0

오비맥주, 김준현·손나은 모델의 '카스' 새 TV광고 선봬

오비맥주가 김준현과 손나은을 '카스'의 새 모델로 박탁하며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 사진=오비맥주이미지 확대보기
오비맥주가 김준현과 손나은을 '카스'의 새 모델로 박탁하며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고동우)가 개그맨 김준현과 가수 손나은을 모델로 발탁하고 맥주 브랜드 '카스'의 신규 TV광고 '캬~, 갓 만든 생맥주의 맛'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새 광고는 '내 안의 김준현을 깨우다'를 주제로 카스의 신선함을 유쾌하고 익살스럽게 보여준다. 한 호프집의 TV 화면에서 김준현이 카스를 크게 한 모금 마시고 청량감에 '캬~'를 외치자 이 모습을 TV로 지켜보며 맥주를 마시던 손나은도 반사적으로 '캬~' 소리를 내며 김준현으로 변신한다.
김준현으로 변한 손나은은 깜짝 놀라며 제 모습으로 돌아왔지만 식당 안 다른 손님들 모두가 김준현으로 순간 변신을 하며 한 목소리로 '캬~'를 외치는 모습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남은자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전무는 "'가장 맛있는 맥주는 공장에서 갓 만든 신선한 맥주'라는 것이 맥주업계의 오랜 정설"이라며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갓 만든 생맥주처럼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고자 하는 카스의 노력을 이번 광고 캠페인에 담았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