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14일 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김나운’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14일 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김나운’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나운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5월 1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4월 7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0년 5월 1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9년 10월 14일 월요일 운세(음력 9월 16일 갑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욕심은 클수록 좋고 행동은 과감할수록 좋다. 처음의 계획과는 다소 차이가 생기나 신념을 지키면 귀인의 도움으로 회복이 된다. 단, 이성간의 불화가 예상되니 조심하라.


과욕이 매사를 그르친다. 힘겨운 일은 능력과 분수를 알고 대응하도록 하라. 정신적인 갈등이 예상되니 이웃과의 마찰을 피하라. 건강에도 유의할 것.


과감한 변화를 모색하라. 분주한 만큼 얻을 것도 많을 것이다. 박력을 잃지 말고 밀고 나가되 주위와 융화를 잃지 말라. 무리한 부탁도 삼가도록.


주관을 살려서 오전에는 행동으로 옮길 것. 결정적인 기회는 오후에 다가올 것이니 적극적으로 활동하라. 노력보다 큰 소득이 예상되며 이성간에도 좋겠다.


곳곳에서 행운이 보장된다. 열심히 노력하고 이웃에 감사하라. 남의 일에는 절대 나서지 말라. 명예운이 따르나 금전적인 손해는 보상할 이가 없다.


정확히 계산해도 때로는 피해를 당할 수가 있으니 모든 일을 내일로 연기할 것. 명분에 치우치면 얻을 것이 없다. 주위의 배신도 예상되니 행동에 신중을 기할 것.


문서운 면에서 갈등이 예상되니 보증이나 계약은 가급적 피하도록 하라. 분주히 뛰어보도록 하라. 귀인의 도움이 있을 것이다. 여행과 환경개선은 좋은 기회를 불러온다.


경쟁자와의 대립관계를 원만하게 풀어나가라. 매사에 의욕이 저하될 것이나 오후부터는 회복세를 이룬다. 승부는 가급적 피할 것. 쓸데없는 인정은 금물.


이성간의 불화가 해결되며 금전상의 이익도 따른다. 단 사업의 확장은 삼갈 것. 감정이 대립되면 마음만 아플 뿐 결과는 자신만 손해다. 오후에는 순탄하게 뜻을 이룬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안양 군포 용인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