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씨엠에스랩, 베트남 신제품 출시 행사 성료

공유
0

씨엠에스랩, 베트남 신제품 출시 행사 성료

5일 행사를 마무리하며 이진수 씨엠에스랩 대표(중앙)가 현지 유통 총괄자와 브랜드 국내 담당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씨엠에스랩이미지 확대보기
5일 행사를 마무리하며 이진수 씨엠에스랩 대표(중앙)가 현지 유통 총괄자와 브랜드 국내 담당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씨엠에스랩
메디컬 코스메틱 회사 ‘씨엠에스랩’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열린 ‘셀퓨전씨’와 ‘스위스킨’ 신제품 출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약 400여명의 현지 유통 관계자와 피부과 의사, 베트남 뷰티 인플루언서 등이 함께 한 행사는 스위스킨, 셀퓨전씨의 브랜드 데이로 나눠 열렸다.
첫째 날인 4일에는 스위스킨 데이로 신제품 ‘글루타티온 앰플’과 인기 제품 ‘샐몬 디엔 앰플’을 선보였다. 글루타티온 앰플은 흰 피부를 원하는 베트남 여성들의 요구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11월 중 왓슨스 등 베트남 소매점에 입점한다.

행사장에는 ‘3년 연속 한국 브랜드 베스트 앰플’로 선정되며 현지에서 판매 중인 샐몬 디엔 앰플 체험 공간도 함께 마련됐다.

5일에는 셀퓨전씨의 전문가 라인인 ‘셀퓨전씨 엑스퍼트’의 신제품 ‘비타셉12 이펙터, 크림 2종’을 소개하는 자리였다. 이 제품은 여드름 색소침착 피부가 많은 베트남 사람들의 피부 특성을 고려해 제작됐으며 베트남 스파, 클리닉 등의 유통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