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마이홈플러스카드 발급 100만장 돌파

공유
0

신한카드 마이홈플러스카드 발급 100만장 돌파

‘미니언즈’ 캐릭터를 마이홈플러스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한정판 마이홈플러스 신용카드  사진=신한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미니언즈’ 캐릭터를 마이홈플러스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한정판 마이홈플러스 신용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홈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출시한 ‘마이홈플러스카드’가 발급 100만장을 돌파했다.

21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마이홈플러스카드는 홈플러스 멤버십과 카드 결제 수단을 결합해 높은 포인트 적립률과 기존 유통 멤버십의 한계를 뛰어넘은 포인트 사용처 확보 등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는 신용카드 상품이다.
마이홈플러카드는 홈플러스(홈플러스 익스프레스·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포함)에서 신용카드는 2%, 체크카드는 1%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홈플러스 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신용카드는 0.5%, 체크카드는 0.1%를 적립해 준다.

전월실적에 상관 없이 무조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대신 무이자 할부 건 등 일부 항목은 제외한다.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는 홈플러스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마이 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이신한포인트나 OK캐쉬백으로 전환해 레스토랑, 카페, 영화관, 렌터카, 주유소, 화장품숍, 테마파크, 쇼핑몰 등에서 쓸 수 있다.

또 마이홈플러스 신용카드는 잔돈 할인 서비스도 있다. 음식점, 편의점, 병원, 약국,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등 생활 친화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결제하면 월 10회까지 1000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준다. 예를 들어 편의점에서 2만1900원을 결제하면 900원을 할인해 2만1000원만 청구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마이홈플러스카드 100만장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한다.
오는 30일까지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마이홈플러스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한정판 마이홈플러스 신용카드를 선착순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홈플러스의 일부 상품에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마이홈플러스카드로 5만 원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고 100만 마이홈플러스 포인트 당첨의 행운을 주는 이벤트도 한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