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직관' 이벤트 당첨자 경품 증정

공유
1

NH농협카드,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직관' 이벤트 당첨자 경품 증정

NH농협카드 임직원들이 23일 인천공항 출국장을 방문해 1등 당첨자(왼쪽에서 두 번째 이태현 고객, 왼쪽에서 세 번째 이남구 고객)에게 MLB 월드시리즈 2인 패키지 경품을 증정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카드 임직원들이 23일 인천공항 출국장을 방문해 1등 당첨자(왼쪽에서 두 번째 이태현 고객, 왼쪽에서 세 번째 이남구 고객)에게 MLB 월드시리즈 2인 패키지 경품을 증정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마스터카드와 유튜브(YouTube)TV 등과 함께 추진한 '2019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보러 미국 가자' 이벤트의 경품 당첨자를 23일 발표했다.

농협카드에 따르면, 이 회사의 임직원들은 이날 인천공항 출국장을 방문에 이벤트 1등 당첨 고객 2명에게 각각 3500만 원 상당의 ‘MLB 월드시리즈 2인 패키지’ 경품을 직접 전달했다.
총 4000여 명의 고객들이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NH농협 마스터카드로 해외가맹점(해외직구 포함)에서 30만 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 응모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했다.

NH농협카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약 500여명의 고객에게 MLB 월드시리즈 3차전 직관 티켓이 포함된 미국 3박5일 여행권 2인 패키지와 비즈니스 항공편(2명), 5만 원의 캐시백 혜택(20명), 2만 원의 캐시백 (50명), 3000원의 캐시백(참가상) 등을 증정했다.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은 “MLB와 관련된 이색적인 이벤트 실시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NH농협카드만의 특색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NH농협카드는 이번 이벤트외에도 올해 말까지 해외 스타벅스 캐시백 이벤트를 추진하는 등 해외 이용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