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업데이트

공유
0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업데이트

신규 특수미션 완료시 할로윈 코인 지급
레벨 확장, 신규 업적, 신규 시스템 등 추가

넷마블은 최근 온라인 RPS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특수미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최근 온라인 RPS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특수미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최근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특수미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특수미션 '섬멸:호박창고'는 노말, 챌린지, 익스트림 등 3단계로 나뉘며 넷마블은 보상으로 할로윈코인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할로윈코인을 모아 '2019 할로윈 아바타 선택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레벨도 기존의 240에서 250으로 확장했다. 250레벨을 달성하면 플래티넘코인, 팔라듐코인 등을 보상받게 된다.

이 외 신규 업적 '메가쉘퍼사살', 신규 시스템 '어텀코인가공', '기간틱미션 리워드&플래티넘코인가공', 'VIP 가공'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접속·출석 이벤트로 참여자에게 별빛매직완드, 좀비의사체조각, 실버어텀코인 등의 보상도 준비했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과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