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27일 일요일 가수 영화배우 ‘설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27일 일요일 가수 영화배우 ‘설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설현 (김설현) 가수,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5년 1월 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12월 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5년 1월 3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10월 27일 일요일 운세(음력 9월 29일 정유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계획의 내부를 잘 다듬어 자신의 발전으로 도모하라. 균형을 이루지 못하니 절대 안정을 갖지 못한다. 새롭게 다져나가는 목적의식을 갖고 행동할수록 매사에 진취력을 발휘할 수가 있다.


인간관계를 중시하여 좀더 폭넓게 주위를 활용할 시기이다. 자존심이나 고집은 가급적 금물. 의견을 잘 수렴하여 목적을 쟁취할 수 있도록. 과격한 행동이 때로는 실질적인 이익으로 부각한다.


변화적인 데서 이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현실을 탈피하여 보다 적극적인 입장에서 추진할 것. 좀 더 적극적인 자세가 주위의 환영을 받는다. 남을 격려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변화변동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주위를 포용하면서 금전적인 안정을 추구하라. 명예운에 행운이 따르는 만큼 자만에 빠지기 쉽다. 금전과 이성간에도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순간적인 판단은 오류를 범할 수 있으니 가급적 주위의 여건에 신경을 써야 된다. 침묵이 최선의 길이다. 일시적인 측면만 보지 말고 좀 더 다양한 측면에서 생각할 때다. 근본적인 문제부터 해결하라.


상대의 이해를 구하고 겸허하게 받아들여라. 승진이나 명예운, 금전적인 측면도 뒤따른다. 보다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여야 동조자의 역할도 분명할 것이다. 성급한 행동은 자제할 것.


변화로 자신의 뜻을 관철하기에는 시간이 소요된다. 침묵하여 현재 위치를 확고히 하도록 하라. 안정된 상태라면 큰 뜻을 펼 수가 있으나 가급적 변화나 변동에 무리가 없기를.


성급한 마음가짐은 심리적인 갈등도 따를 수 있다. 가급적 여유있게 매사를 대처할 때다. 근본적인 문제의 해결이 필요할 것이며 정신적인 문제는 다만 시간이 해결한다.


의욕을 갖고 적극적인 상태에서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매사가 순탄한 입장에서 재물도 형통 된다. 진취적인 자세로 매달리면 안정도 뒤따른다. 자신의 목적이나 방향을 제시할 필요가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안양 군포 용인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