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키즈 앱이 삼성전자 스마트 기기에 쏙

공유
0

카카오키즈 앱이 삼성전자 스마트 기기에 쏙

2만2000여 편 교육 콘텐츠 갖춘 국내 최대 교육앱
삼성전자 최신 단말기에 카카오키즈앱 기본 탑재
유해정보 노출없이 바른 스마트기기 사용습관 키워

어린이 교육 서비스 기업 카카오키즈는 삼성전자와 어린이 사용자를 위한 '키즈홈' 서비스 제휴를 맺고 최신 단말기에 '카카오키즈 앱' 기본 탑재를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카카오키즈이미지 확대보기
어린이 교육 서비스 기업 카카오키즈는 삼성전자와 어린이 사용자를 위한 '키즈홈' 서비스 제휴를 맺고 최신 단말기에 '카카오키즈 앱' 기본 탑재를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카카오키즈
어린이 교육 서비스 기업 카카오키즈(대표 김정수)가 삼성전자와 어린이 사용자를 위한 '키즈홈' 서비스 제휴를 맺고 삼성전자 최신 단말기에 '카카오키즈 앱' 기본 탑재를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전자 키즈홈은 유해한 정보로부터 어린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올바른 스마트기기 사용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기기 설정을 키즈홈 모드로 전환하면 사용콘텐츠, 사용시간 등을 제한해 우리 아이를 위한 전용 기기로 만들 수 있다.

카카오키즈는 이 제휴를 통해 삼성전자가 출시하는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PC 키즈 홈에 카카오키즈 앱을 기본 탑재함으로써 키즈홈 모드를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향후 출시되는 모든 삼성전자 스마트 기기에 기본 적용될 예정이며 최근 구매한 소비자는 키즈홈 업데이트를 통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키즈 홈 메인화면. 사진=카카오키즈
카카오키즈 홈 메인화면. 사진=카카오키즈
카카오키즈 앱은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만 2만2000여 종 이상 갖춘 국내 최대 모바일 어린이 교육 플랫폼이다. 200여 곳 이상의 국내외 유명 콘텐츠 파트너들과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유치원 필수 교육과정인 누리과정을 비롯, 대교 한솔 신기한 한글나라, 카카오키즈 잉글리시 등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들과 뽀로로·핑크퐁·콩순이·폴리 등 인기 애니메이션, 동요, 동화, 창의학습, 언어학습 등 놀이와 학습이 결합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김정수 카카오키즈 대표는 "삼성 키즈홈 모드에 기본 탑재됨으로써 삼성전자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부모들에게 카카오키즈 앱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부모들이 키즈폰이나 키즈탭 등 어린이 전용기기를 따로 구매할 필요없이 키즈홈 모드로 전환하기만 하면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기기를 교육과 놀이 콘텐츠가 모두 풍부한 자녀용 기기로 만들 수 있어 일석이조인 셈"이라고 설명했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