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물산 패션, SSF샵 '수트서플라이' 공식 입점

공유
0

삼성물산 패션, SSF샵 '수트서플라이' 공식 입점

SSF샵이 네덜란드 남성패션 브랜드 ‘수트서플라이’의 우리나라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이 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이미지 확대보기
SSF샵이 네덜란드 남성패션 브랜드 ‘수트서플라이’의 우리나라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이 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몰 SSF샵이 네덜란드 남성패션 브랜드 ‘수트서플라이’의 우리나라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이 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사 온라인몰 SSF샵에 수트서플라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수트서플라이는 고급 이탈리아 원단으로 제작한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해 글로벌 남성복 시장에 혁신적인 브랜드로 여겨진다. 한국 시장에서는 새롭게 O2O 서비스를 비롯해 홈피팅 서비스까지 확대한다.

먼저 O2O서비스는 SSF샵이 수트서플라이 오프라인 매장과 연결돼 있어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는 것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과 반품도 가능하다. 여기에 오프라인 매장에 상주하는 전문 수선사로부터 수선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 상품만 결제해도 3개의 다른 사이즈 상품을 받아본 뒤 알맞은 상품만 구매하고 나머지는 무료 반품할 수 있는 홈피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능한 상품은 수트, 코트 등 다양하게 준비됐으며 SSF샵 VIP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