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30일 수요일 가수 영화배우 ‘임창정’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30일 수요일 가수 영화배우 ‘임창정’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임창정 (Chang Jung Im) 영화배우,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11월 3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3년 11월 6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73년 11월 3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10월 30일 수요일 운세(음력 10월 3일 경자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능력과 의욕이 결실로 이어지며 재물도 따른다. 문서적인 면에서의 행운이 기약되니 신용이나 보증에서 이익을 추구하라. 이성간에는 불화에 주의.

금전에 대한 과도한 욕심은 패가망신의 지름길이다. 경쟁은 삼갈 것. 획기적인 발전의 기회가 주어져 이성간에도 행운이 따른다.


능력은 한계에 부딪힐 때도 있으니 겸허하게 대처하도록 하라. 강인한 정신력이 요구되며 한번 좌절하면 돌이킬 수 없는 큰 손실을 입게 된다.


애정에 금이 가고 건강도 크게 악화된다. 가급적 안정을 도모할 것. 외부적인 변화는 갈등만 고조시키니 현실에 순응하도록 하라.


스스로의 확고한 판단을 중심으로 과감히 행동할 시기이다. 경솔함만 삼갈 때 매사가 순조롭다. 명예운은 특히 좋으니 대인관계를 소중히 하라.


금전운에서 불운이 예상되니 씀씀이에 유의하고 자기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 이성간의 갈등이나 주위와의 오해가 예상된다.


자신의 주관을 갖고 단계적으로 일을 추진할 것. 매사가 안정세로 들어서니 목표를 상향 조정하고 새로운 변화도 모색해 볼 것.


현재의 입장을 고수하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행운이 보장된다. 여유와 침착성으로 지연상태를 극복하도록 하라. 건강에 조심.


적지 않은 불운들이 앞길에 드리우고 있으니 처세에 유의하고 대인관계에 특히 신중을 기할 것. 외부적인 변화는 큰 도움이 못되니 능력을 키워 나가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청계 안양 평촌 군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