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경산업 순샘,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 '포밍샷 by 순샘' 출시

공유
1

애경산업 순샘,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 '포밍샷 by 순샘'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신개념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인 ‘포밍샷 by 순샘’을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이미지 확대보기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신개념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인 ‘포밍샷 by 순샘’을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신개념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인 ‘포밍샷 by 순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제품은 텀블러, 밀폐 용기 틈새 등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뿌려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스프레이건을 당기면 거품이 나오는 2개 종류로 구성됐으며 스프레이 팁을 여닫음으로써 직분사형과 방사형 2개 방식의 거품 분사가 가능하다.

스프레이 팁을 닫고 분사하면 직분사형으로 좁은 거품이 나와 손이 잘 닿지 않는 틈새 물 때 제거에 효과적이다. 스프레이 팁을 열고 분사하면 방사형으로 넓은 거품이 나와 프라이팬 등 넓은 면적에 묻은 오염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제품은 식기나 조리기구 등에 1~2회 분사하고 5~10분 정도 두면 식물 유래 세정성분으로 구성된 거품이 물때와 기름기 사이로 스며들어 오염을 제거해준다. 야채와 과일까지 세정할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1종 주방세제로 피부 자극 시험 등 7개 시험도 완료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