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일 금요일 가수 ‘이효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일 금요일 가수 ‘이효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이효리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9년 5월1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9년 4월 15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9년 5월10일(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11월 1일 금요일(음력 10월 5일 임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문서운 면과 금전운 면은 안정세를 이룰 것이나 경쟁은 삼가는 것이 좋다. 성급함은 구설수만 낳으니 문제의 핵심을 파악하도록 하라.

문서운 면에서 실익이 예상되니 과감한 추진력도 필요하다. 숱한 행운이 눈앞에 미소를 짓고 있다. 실리를 챙기고 구설수에는 개의치 말 것.


과욕을 버리고 이웃과의 화목을 도모하라. 주위의 배신에 특히 유의할 것. 승부욕에 집착하지 말고 겸허한 자세로 대처하라.


매사 순탄하게 진행되며 자신의 의도를 관철시킬 수 있다. 의욕이 감퇴하고 불만도 커진다. 겸허하게 행동하고 가급적 양보하라.


확고한 판단으로 뜻한 바를 과감히 추진해 나갈 시기이다. 발전의 조짐이 보이니 변화를 모색하되 욕심은 삼가라. 이성운에도 기쁨이 있다.


분주는 하나 대가가 없다. 욕심은 자제하고 대인관계를 중시하라. 안정을 바탕으로 실이익을 추구하도록 하라.


오후 다소 갈등이 예상되니 오전에는 맺고 끊음을 확실히 할 것. 공과 사를 확실히 구별하라. 충분히 준비하고 신중하게 행동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뜻한 바를 이루며 금전운도 따른다. 자존심을 버리고 양보와 타협을 모색하라. 한번 감정이 생기면 걷잡을 수 없다.


섣부른 투자는 금전상의 큰 손실을 가져온다. 안정을 바탕으로 내실을 다질 것. 목표를 이루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필요하다. 성급함은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청계 안양 평촌 군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