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홈쇼핑, 3일 오후 뮤지컬 ‘위윌락유’ 티켓 단독 판매

공유
2

현대홈쇼핑, 3일 오후 뮤지컬 ‘위윌락유’ 티켓 단독 판매

현대홈쇼핑은 뮤지컬 '위윌락유' 티켓 판매 방송을 단독으로 실시한다. 사진=현대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현대홈쇼핑은 뮤지컬 '위윌락유' 티켓 판매 방송을 단독으로 실시한다. 사진=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3일 오후 8시 25분부터 영국 록밴드 ‘퀸’의 명곡으로 구성된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 티켓 판매 방송을 단독으로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위윌락유는 퀸의 명곡 24곡을 스토리텔링한 뮤지컬로 전 세계 17국에서 1500만 명 이상이 관람했다. 국내에는 12월 공연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방송에서 VIP석 9만9000원, R석 8만9000원 등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티켓 구매객에게 휴대전화로 예매권 번호를 문자로 보낼 예정이다. 문자를 받은 고객은 티켓 예매 사이트 ‘하나티켓’에서 원하는 공연 일자와 좌석을 선택하면 된다.

현대홈쇼핑은 기존 판매 방송과 달리 방송에서 볼거리 요소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정동하, 방송인 홍록기 등 뮤지컬 출연진들이 직접 출연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연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레저 상품을 발굴해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