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일 토요일 탤런트 모델 ‘김영광’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일 토요일 탤런트 모델 ‘김영광’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영광 (Kim Youngkwang) 탤런트, 모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12월 1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11월 2일 토요일(음력 10월 6일 계묘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그동안 침체에서 벗어나 도약의 조짐이 비친다.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때이며 문서운 면에서 행운이 따른다. 욕심을 버리고 화목을 중시하도록 하라.

강력한 에너지와 불굴의 투지는 예상치 못했던 행운을 보장한다. 주위의 협조로 능력이 발휘되며 재력도 겸비하게 된다. 투자는 삼갈 것.


재물적인 면보다는 문서적인 분야에서 뜻을 도모할 시기이다. 끈질긴 집념으로 난관을 극복하라. 한번 물러서면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초래함에 주의하도록.


재물운이 있으나 건강이 우려된다. 안정을 찾기에는 다소 시간이 필요하니 차분히 대처해 나갈 것. 마음의 안정을 바탕으로 내일을 설계하도록 하라.


의욕과 능력을 병행함에 문서적인 면에서 실력을 발휘할 것이다. 눈앞의 작은 이익을 버리고 대의를 따를 것. 타인을 배반하면 재난이 예상된다.


겸허한 자세와 호의적인 태도가 요구된다. 자기 주장만을 앞세우면 구설수가 예상된다. 도약의 계기를 마련할 때이며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좌절보다는 현명한 판단으로 현실을 극복해 나갈 것. 차분히 내실을 다지고 변화를 삼가라. 귀인의 도움으로 큰 행운을 보장받겠다.


매사가 순조롭고 행운도 크다. 명예운이 높으니 타인과 화합하여 큰일을 도모하도록 하라. 확고한 판단과 주관이 발전으로 이어지는 계기를 마련하겠다.


신념을 잃지 말고 문서적인 일은 오전에 종결짓도록 하라. 이성간의 불화에 유의하고 건강도 조심하도록 하라. 금전운은 있으니 투자는 고려해 봄직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청계 안양 평촌 군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