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4일 월요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현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4일 월요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현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현빈 (Hyun Bin)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9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10월 16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82년 9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9년 11월 4일 월요일(음력 10월 8일 을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뜻대로 모든 일이 이뤄질 운세이니 용기를 갖고 과감하게 도전하라. 한곳에 집중하면 승산은 있다. 사업상의 갈등이 심화됨에 유의하라.

주관대로 행동하라. 과감한 만큼 행운도 커진다. 이성간은 특히 좋을 시기. 의욕은 상승할 것이나 소득은 따르지 않으니 심신만 피로해진다. 안정이 최선.


끈질긴 집념이 난관을 해결한다. 문서관련, 보증 담보 등에는 신중하라. 대체로 무난한 하루이나 내일의 도약을 위해서 대인관계를 소중히 할 것.


헛된 욕심은 절대 삼가고 눈앞의 이익도 과감히 양보하라. 이성간은 불화에 주의. 중대한 업무는 오전에 해결하도록 하고 오후에는 자기관리에 치중할 것.


속전속결의 자세가 필요하다. 이론에 치중하면 얻을 것이 없게 된다. 애정에 금이 가고 사업도 난관에 부딪치게 된다. 액운을 피하는 유일한 길은 과감함이다.


함부로 타인의 일에만 관여치 않으면 어려움이 없다. 명예운도 높고 이성간에는 기쁨이 따른다. 단 성급하면 주위로부터 오해를 당하니 책임의 소지를 확실히 하라.


의욕은 있으나 다소 침체가 예상되니 안정을 도모할 것. 건강에도 유의하라. 타인과의 심한 마찰이 예상되니 동업을 삼가고 양보의 미덕을 발휘하라.


주관을 앞세우면 되는 일이 없다. 모든 일을 이웃과 협조하여 추진하도록 하라. 다소간의 어려움은 인내로 극복하라. 사업의 확장은 고려해봄직 하겠다.


분주한 만큼 행운도 따른다. 이성간의 불화와 건강에 유의하도록 하라. 육체는 피로하나 정신세계가 풍요로우니 창작활동이 빛을 볼 수 있는 호기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청계 안양 평촌 군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