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카드-AK플라자 MOU 체결하고 제휴카드 출시

공유
0

우리카드-AK플라자 MOU 체결하고 제휴카드 출시

우리카드와 AK플라자가 지난달 31일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진태 AK플라자 대표이사와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  사진=우리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카드와 AK플라자가 지난달 31일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진태 AK플라자 대표이사와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지난달 31일 서울 광화문의 우리카드 본사에서 AK플라자와 공동 마케팅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과 김진태 AK플라자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날 협약식에서 양사는 제휴카드인 ‘AK 우리카드’ 출시, 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추진, 각사의 영업 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내년 초 선보일 ‘AK 우리카드’는 AK플라자 현장할인과 AK멤버스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준다.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과 커피 할인 등의 부가 서비스도 담을 계획이다.

이 카드를 해외브랜드로 발급 받으면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할인 혜택과 특전 혜택이 주어지는 ‘플래티넘등급’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AK 우리카드 회원들만을 대상으로 상당한 규모의 추가 현장할인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또 QR코드 결제 시스템을 통한 ‘즉시발급’과 ’즉시결제‘ 프로세스도 적용돼 고객들에게 간편하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더해줄 계획이다.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은 “우리카드 고객들께 대형유통사인 AK플라자에서더욱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회원별 맞춤 쇼핑 혜택도 제안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