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씨카드, QR결제하면 샌드위치·햄버거가 '반값'

공유
0

비씨카드, QR결제하면 샌드위치·햄버거가 '반값'

BC(비씨)카드가 편의점에서 QR결제를 통한 샌드위치와 햄버거 등 반값 행사를 한다.  사진=비씨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BC(비씨)카드가 편의점에서 QR결제를 통한 샌드위치와 햄버거 등 반값 행사를 한다. 사진=비씨카드
BC(비씨)카드가 편의점에서 QR결제를 통한 샌드위치와 햄버거 등 반값 행사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까지 두달간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샌드위치·햄버거, 카페25 아메리카노를 BC페이북의 QR코드 결제로 이용하면 50% 깎아준다.
현재 비씨카드가 QR결제시 연말까지 추진하는 ‘매일매일 500원 하루 세번 할인된다곰’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비씨 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이 적용되며 청구할인 혜택은 고객당 월 5000원 한도로 제한된다.

아울러 오는 15일까지 전국 GS25에서 비씨카드로 페레로 로쉐 초콜릿을 2개 구입하면 동일 상품을 추가로 2개를 주는 2+2 이벤트도 한다. 비씨카드의 신용·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이 적용된다.

한정판 스니커즈 거래 플랫폼인 ‘아웃오브스탁’과 협업 이벤트도 있다.

11일까지 비씨카드 홈페이지과 페이북 이벤트에서 응모한 후 페이북에서 ‘GS&POINT 멤버십’과 연동하면 추첨을 통해 총 126명에게 상품을 준다.

경품으로 아디다스 이지부스트(Yeezy Boost) 시리즈와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이 준비돼 있다. 당첨자는 18일 아웃오브스탁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