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이달엔 ‘피플카’ 타고 경품 받으세요 …주유권·상품권 등

공유
0

하나카드, 이달엔 ‘피플카’ 타고 경품 받으세요 …주유권·상품권 등

하나카드가 올해 서울시 나눔카 3기 공식사업자로 선정된 ‘피플카’와 제휴를 통해 11월 한달간 경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 사진=하나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가 올해 서울시 나눔카 3기 공식사업자로 선정된 ‘피플카’와 제휴를 통해 11월 한달간 경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올해 서울시 나눔카 3기 공식사업자로 선정된 ‘피플카’와 제휴를 통해 이달 한달간 경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말까지 ‘피플카’ 애플리케이션에서 하나카드로 한번만 결제해도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5명), 주유 5만 원 상품권(10명), 신세계 3만 원 상품권(30명), 신세계 1만 원 상품권(55명), 주유 5000원 상품권(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0명), 피플카 1만 원 할인권(300명), 피플카 5000원 할인권(300명) 등과 같은 경품을 총 1000명의 고객에게 준다.

여기에 피플카 회원가입 후 하나카드 전용 이벤트코드만 입력해도 주중 주말 20% 할인과 최대 2만 원 할인 등 5종의 할인쿠폰팩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카셰어링 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요를 반영해 서울시 나눔카 공식사업자인 피플카와 단독 제휴를 기념하는 경품 프로모션을 추진하기로 했다”며 “향후에도 피플카와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지속해 하나카드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