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T저축은행, ‘제2회 아동인권보장데이’ 개최

공유
0

JT저축은행, ‘제2회 아동인권보장데이’ 개최

JT저축은행 임직원들이 지난 4일 경기 성남의 신흥지역아동센터에서 센터 소속 아동들과 협동놀이를 하는 등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T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JT저축은행 임직원들이 지난 4일 경기 성남의 신흥지역아동센터에서 센터 소속 아동들과 협동놀이를 하는 등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이 지난 4일 경기 성남의 신흥지역아동센터에서 '제2회 아동인권보장데이(DAY)'를 열고 센터 소속 아동들과 협동놀이를 하는 등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유엔(UN) 아동권리협약’에 명시된 아동의 놀 권리를 보장하고자 JT저축은행과 신흥지역아동센터가 마련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JT저축은행은 지난해 5월 처음 열린 ‘아동인권보장데이! 신나는 협동놀이날’에 이어 올해도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

이날 열린 행사에는 전문강사를 초빙해 친교의 장, 화합의 장, 즐거움의 장 등 아동들과 대화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채워졌다.

포크댄스, 색판 뒤집기, 손수레 달리기, 연탄 옮기기,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체험 놀이로 JT저축은행 임직원들과 아동들이 자연스럽게 교감하며 팀워크, 협동심을 발휘하도록 응원 메시지를 나누는 교감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