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 ENM 오쇼핑부문, 소상공인 우수상품 특별 판매방송

공유
0

CJ ENM 오쇼핑부문, 소상공인 우수상품 특별 판매방송

CJ ENM 오쇼핑부문은 소상공인 상품을 특별 판매하는 방송을 하고 있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이미지 확대보기
CJ ENM 오쇼핑부문은 소상공인 상품을 특별 판매하는 방송을 하고 있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소상공인 기업 지원에 나선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V커머스 채널인 ‘쇼크라이브’와 무료판매방송 ‘1사1명품’으로 소상공인 기업 상품을 특별 편성해 판매를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CJmall(CJ몰)의 모바일 생방송인 쇼크라이브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 지원으로 6일 저녁 10시에 소상공인 기업의 소형가전 상품을 판매하는 '인싸쇼핑×소상공인' 특집전을 한다.

인플루언서인 안재억과 하효정이 약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온수 매트와 가습기 등 4개 기업의 소형가전 제품을 소개한다.

CJ몰은 7월부터 소상공인 기업 상품을 모아놓은 전용 기획전을 운영해 왔다. 9월에는 V커머스관도 새롭게 문을 열었다. CJ몰은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매월 1회씩 소상공인 상품을 소개하는 모바일 생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다.

TV홈쇼핑 채널인 CJ오쇼핑에서는 무료 판매방송 ‘1사1명품’으로 소상공인 기업 제품을 판매한다. 9, 10일에는 각각 ‘목애 배도라지즙’과 ‘농부애 유기농 노니쥬스’를 특별 편성했다.

CJ ENM 관계자는 “소상공인 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만큼 고객들에게도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