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씨카드, 고객과 함께 직접 담근 김치 나누기 봉사활동

공유
0

비씨카드, 고객과 함께 직접 담근 김치 나누기 봉사활동

이문환 비씨카드 사장이 지난 6일 고객과 함께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생필품을 나누는 ‘사랑 나눔 축제’에 참석해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비씨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이문환 비씨카드 사장이 지난 6일 고객과 함께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생필품을 나누는 ‘사랑 나눔 축제’에 참석해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비씨카드
BC(비씨)카드가 지난 6일 서울 강북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생필품을 나누는 ‘사랑 나눔 축제’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문환 비씨카드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고객 봉사자 등 60여명이 참여했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주택관리공단, KT그룹희망나눔재단, 번동3단지종합사회복지관도 힘을 보탰다.
서울 강북구 지역에 거주중인 취약계층 400여명을 초청해 고객 봉사자들과 함께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함께 건강식, 생필품(쌀, 고추장, 라면 등), 쇼핑캐리어 등을 전달했다.

또 비씨카드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각종 법률 상담을 무료로 하고, 문화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했다.

이 사장은 “다가오는 입동(立冬)을 앞두고 강북구 지역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분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임직원 봉사자의 일원으로서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