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1월 10일~11월 16일 생년월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1월 10일~11월 16일 생년월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1월 10일~11월 16일(음력 10월 14일 ~ 10월 20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실수로 나갔던 금전이 들어오거나 선물이 생길 수 있겠다.

● 60년생 강인하게 돌진할 수 있는 힘을 완벽하게 강구하도록. 자만으로는 실물수가 따르니 주의할 것.

● 72년생 분수를 지켜 나갈 때 서북간에서 유익한 일이 생긴다. 상사의 신뢰를 받을 일을 적극적으로 찾아보도록 하라.

● 84년생 의외의 재물을 얻게 되고 소비 산업은 재미를 보게 될 것이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라.

● 96년생 변화 변동으로 인해 마음만 산란해지고 균형을 이루지 못하는 시기이다. 좀 더 안정을 갖고 매사에 임할 것.

丑(소띠운세) 예상치 않은 변화가 인생의 방향을 바뀌게 한다. 서쪽방향이 길하다.

● 49년생 자신의 주장만을 내세우지 말고 주위의 의사도 존중할 때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과로는 좋지 않으니 주의하도록.

● 61년생 예정된 것들이 앞당겨 돌아오는 시기. 문서운, 명예운은 물론 금전운도 안정세를 이룬다.

● 73년생 매사 순조로울수록 긴장된다. 바쁜 가운데 가정에도 근심이 있겠으니 매사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처세하라.

● 85년생 상부상조할 때 잃은 것도 찾을 수 있는 법이다. 귀인이 나서니 행운이 따르며 만사가 순조롭게 이어진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미리 미리 준비할 때 상당한 이익이 기다릴 것이다.

● 50년생 타인의 의견도 때로는 도움이 된다. 여행이나 무리한 활동은 피로만 불러오니 주의하도록 하라.

● 62년생 뜻한 바가 있으니 끈질기게 추구하라. 성급히 덤비거나 서두르면 실패수가 따르니 절대로 침착하게 행동할 것.

● 74년생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신중하고 폭넓게 처세하라. 분주한 만큼 귀인의 도움도 따르며 명예운, 재물운 따른다.

● 86년생 처음에는 방해자도 있고 구설수에도 오르지만 초지일관으로 일을 추진하라. 뒤늦게 행운이 기다린다.


卯(토끼띠운세)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에는 매우 길한 시기이다.

● 51년생 기쁨이 있으면 슬픔도 찾아오는 법. 자신의 왕성한 의욕만 의지하지 말고 대책을 세워 밀고 나갈 때 발전이 있다.

● 63년생 침체 된 상태이지만 곧 활력이 생기는 시기이다. 기회나 운세는 뒤따르나 자신의 능력 여부에 달려있다.

● 75년생 능력 부족을 탓하지 말고 주위를 잘 활용하여 매사를 풀어 나가라. 가급적 자제할수록 운세는 나아진다.

● 87년생 마음을 다르게 먹지 말고 묵묵히 관망하며 기다려라. 상대의 뜻이 당신과 같을 수는 없다. 경솔한 행동은 자제하도록.


辰(용띠운세) 좋은 기운이 넘쳐나는 시기이니 긍정적으로 행동하도록 하라.

● 52년생 주변사람들과 의논할 때 좋은 결과가 올 듯하니 자기 주장만을 내세우지 말라. 귀인 도움이 있겠다.

● 64년생 결정적인 단계에서 인간적인 정에 치우치지 말라. 확고한 판단으로 가급적 종결짓도록 하라.

● 76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자신의 뜻을 성취하기에는 다소 힘겨운 상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88년생 경솔한 행동은 주위로부터 원망을 사니 매사에 상대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라. 안정을 우선적으로 생각할 것.


巳(뱀띠운세) 서로간의 의견충돌은 대화로 풀어 나가는 것이 현명하다.

● 53년생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추진하기에는 좋은 기회이다. 우유부단하지 말고 버릴 것은 버리고 취할 것은 취하라.

● 65년생 성급한 부분은 잘못을 범할 수 있다. 주위를 포용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이익이 생겨난다. 자만은 절대 금물.

● 77년생 대가를 예상하기에는 용단과 결단이 필요하며 주위를 의식할 필요는 없다. 다소 금전운의 안정은 유지할 수 있다.

● 89년생 중요한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도 상책중의 하나이다. 안정된 리듬이 중요하며 성급한 행동은 금물.


午(말띠운세) 자기주장을 너무 딱딱하게 내세우니 주변의 세력에 밀리는 형세가 된다.

● 54년생 불만은 주위의 배신을 가져올 수 있다. 자신의 심리적인 방향을 좋은 측면으로 유도하도록 하라.

● 66년생 목표를 세우고 헤쳐 나갈 때 실질적인 면에도 행운이 뒷받침 해준다. 실속은 없으니 되도록 나서지는 말라.

● 78년생 가정사로 인하여 곤혹스러운 운세. 길은 열려 있으나 결단력이 중요하다. 다음일이나 계획하시는 것이 이롭다.

● 90년생 결과는 눈에 보이나 시작하는 과정부터 너무 깊게 파고들면 도리어 실패하게 된다.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未(양띠운세) 답답해도 경거망동은 일을 그르치게 되니 천천히 배우는 것이 좋겠다.

● 55년생 좀 더 이론적으로 판단하고 정확성을 기할 것. 보다 긍정적인 자세로 희망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추진하라.

● 67년생 자기 중심적이거나 허황된 욕구에 빠지지 않도록 매사에 완벽을 기하라. 결과에 기대를 걸어도 좋겠다.

● 79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자기 일에나 충실하도록 하라. 선악사이에서 방황하지 말고 결단은 확실히 내릴 것.

● 91년생 욕심을 부리지 말고 남에게 의존하지 말라. 집안 형제간의 시끄러운 일이 생길 듯 하니 양보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자만심이 지나치고 권위의식으로 인해 주변의 인기가 없게 된다.

● 56년생 확고한 상태에서 자신의 뜻을 찾도록 하라. 장기적인 측면에서 생각하면 문제의 핵심은 무난히 풀린다.

● 68년생 이성을 잃지 말고 분수를 지킬 것. 득은 적고 바쁘기만 하다. 마음은 변해도 생업에 충실함이 최선책이다.

● 80년생 모순점은 있으나 인내하는 자세에서 뜻을 찾는다. 직선적인 언행은 상대가 피곤함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 92년생 이성문제로 인하여 마음을 빼앗기고 고민하게 된다. 서두르면 뜻대로 안되는 일이 생길 것이니 주의할 것.


酉(닭띠운세) 너무 과욕을 부려 일을 망치지 말고 자신 스스로를 잘 다스리도록 하라.

● 57년생 이웃을 감싸주는 아량이 필요하다. 과도한 의욕은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으니 매사 신중을 기하라.

● 69년생 실리적인 행동보다는 부담이 없는 대화 속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됨을 명심하라. 목적을 위한 대담성은 필요.

● 81년생 임기웅변은 때에 따라 필요한 것이다. 보증이나 담보 등의 책임을 느끼는 분야는 개입하지 말 것.

● 93년생 변화적인데서 자신의 주관이 관철된다. 무리하게 힘을 작용하면 결과는 패하게 될 것이니 강약조절에 힘쓸 것.


戌(개띠운세) 다툼이 많아질수록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표현하도록 하라.

● 58년생 현재의 위치를 정확히 판단하고 처세한다면 무리는 따르지 않을 것이다. 매사 신중을 기하여 앞에 나서지는 말 것.

● 70년생 계획을 실천으로 옮길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된다. 자신의 갈등을 소화시킬 수 있도록 냉철한 판단을 할 것.

● 82년생 진실하고 성의 있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주위와 원만히 융합할 시기이니 겸손하게 행동할 것.

● 94년생 책임감이 무겁고 주위로부터 오해나 모함의 소지가 따를까 두렵다. 독단적인 행동은 주위로부터 소외된다.


亥(돼지띠운세) 현재의 일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여기저기 잘 돌아다녀야 할 듯 하다.

● 59년생 의견의 차이를 좁혀 나갈 때 문제점의 핵심은 빨리 드러난다. 신념을 갖고 행동할 때 목적은 달성된다.

● 71년생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단계적으로 융합하여 나가는 자세로 매사를 풀어 나가면 최선의 방책이 된다.

● 83년생 승리는 고난을 극복한 자만이 이룰 수 있다. 묵묵한 자세로 처세함이 중요할 시기이다.

● 95년생 심리적인 상태에서 갈등이 대두되나 때로는 현실로 받아들여라. 과격하지 말고 원만한 상태에서 이익이 따른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평택점집 오산 기흥 동백 용인 수지 수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