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OK금융그룹, 개미마을 저소득층에 연탄 2만장 전달

공유
0

OK금융그룹, 개미마을 저소득층에 연탄 2만장 전달

OK저축은행, OK캐피탈 임직원 200여명이 지난 9일 서울 홍제동 개미마을을 찾아 난방이 어려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에게 연탄 2만 장을 배달하고 있다. 사진=OK금융그룹 이미지 확대보기
OK저축은행, OK캐피탈 임직원 200여명이 지난 9일 서울 홍제동 개미마을을 찾아 난방이 어려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에게 연탄 2만 장을 배달하고 있다. 사진=OK금융그룹
OK금융그룹이 연말 사회공헌대축제의 일환으로 이달들어 전국 곳곳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서울과 제주에서 각각 봉사활동에 나섰다.

11일 OK금융그룹에 따르면 지난 9일 OK저축은행, OK캐피탈 임직원 200여명은 서울 홍제동 개미마을을 찾아 난방이 어려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에게 1500만 원 상당의 연탄 2만 장을 배달했다.
보일러 설비조차 갖춰져 있지 않은 10가구에게는 연탄 보일러도 지원했다.

홍제동 개미마을은 6.25전쟁 이후 피난민이 모여 만들어진 동네로 현재 주로 저소득 독거 노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도시가스가 들어오지 않아 아직도 연탄을 주요 난방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다.

한편 같은날 제주에서는 OK캐피탈 직원들이 제주보육원을 찾아 세탁기를 기증하고 보육원 어린이들에게 방한키트를 선물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