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3일 수요일 가수 탤런트 ‘손담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3일 수요일 가수 탤런트 ‘손담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손담비 가수,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3년 9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3년 8월 19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3년 9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2019년 11월 13일 수요일 운세(음력 10월 17일 갑인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변화를 추구하는 것도 좋지만 권태감이 상대에게 파급되지 않도록 주의하라. 경솔하지 말고 욕심도 버릴 것. 안정된 가운데 내실을 다져 나가라.


귀인의 도움이 따르고 명예운도 높아진다. 정치가는 대도를 따르도록. 언행에 있어서 자신의 의견만 고수하지 말라. 주위를 포용하면서 뜻을 찾으면 행운.


고집도 때로는 필요하나 주위의 의견도 받아들여 행동하라. 문서적인 문제는 매듭짓게 된다. 가까운 이웃과의 의견대립이 예상되니 화합에 힘쓰고 작은 이익은 과감히 버릴 것.


애정에 금이 가고 경쟁서도 실패한다. 대의명분을 중시하고 욕심을 버려라. 능력을 활용하여 꾸준히 노력하면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오후 가급적 원만히 처세할 것.


격한 감정이 대립되면 모든 일을 그르친다. 현재 수세에 놓여 있으나 반격이 최선의 방책이 될 수 있다. 분주한 만큼의 소득은 있을 것이나 정신적인 갈등은 심화된다.


섣부른 승부만 삼가면 대체로 무난하다. 명예운이 높으니 대인관계를 중시할 것. 서로 간에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고 어떤 일이든 모나지 않게 처리함이 중요한 것이다.


가급적 오전에는 원만히 대처하라.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니 주위의 시기를 일으킬 때다. 건강에 적잖은 무리가 예상되니 안정을 추구하라. 대인관계에선 양보가 최선이다.


매사를 확실히 마무리 지을 것. 정분에 치우치면 구설수에 말리기 쉽다. 착실한 처세로 재능을 발휘하라. 금전이나 명예운이 따를 것이다. 이성간에 다소 시비가 예상.


노력의 대가를 기대하면서 뛰면 오히려 발전이 느리다. 주위의 도움도 따르며 획기적인 변화도 온다. 금전운이 좋으니 과감히 투자하라. 주관을 잃게 되면 매사 어려움을 겪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수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