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엑자일콘서 '패스 오브 엑자일2' 공개

공유
0

카카오게임즈, 엑자일콘서 '패스 오브 엑자일2' 공개

다음달 14일 신규 확장팩 콘텐츠 '아틀라스의 정복자'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16일 뉴질랜드에서 개최된 '엑자일콘' 행사를 통해 '패스 오브 엑자일2'를 공개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는 16일 뉴질랜드에서 개최된 '엑자일콘' 행사를 통해 '패스 오브 엑자일2'를 공개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6일 뉴질랜드에서 개최된 '엑자일콘' 행사를 통해 '패스 오브 엑자일2'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이 개발한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2(4.0 버전)는 ▲최신 그래픽 업그레이드를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배경 그래픽과 캐릭터 모델링, 애니메이션 등으로 이루어진 혁신적인 비주얼 ▲최종 보스 ‘키타바' 의 패배 20년 후를 그린 총 7개 액트 구성의 신규 캠페인 ▲완전히 새로워진 스킬 시스템 ▲총 19종의 신규 전직 시스템 ▲직관적으로 개편된 새로운 스킬 젬 시스템으로 플레이어의 개성에 따른 무한대의 스킬 조합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패스 오브 엑자일2는 기존 클라이언트 업그레이드 형태로 제공되는 만큼 추가 설치 없이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지난 6년간의 확장팩과 앞으로 업데이트 될 모든 콘텐츠와 기존 캠페인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 현재 구매한 모든 포인트 아이템과 보관함 등 역시 모두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2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의 개발 진행 상황에 따라 후속 정보들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밖에 다음달 14일로 예정된 신규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에는 새로운 아틀라스 스토리라인을 포함해 고급형 보조젬과 최종 보스와의 전투 등 방대한 콘텐츠가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을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는 패스 오브 엑자일 모바일 에 관한 개발 소식도 공개됐으며 이 엑자일콘에 마련된 시연대를 통해 현장의 이용자 반응을 청취하며 개발 방향을 잡아 나간다는 계획이다.

엑자일콘은 수많은 게임팬들의 관심을 모으며 '트위치'를 통해 동시간대 최대 접속자인 26만2000명이 발표 생중계를 감상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