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외 직구족이 기다렸던 블랙프라이데이…"카드사 이벤트 확인하세요"

공유
0

해외 직구족이 기다렸던 블랙프라이데이…"카드사 이벤트 확인하세요"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한 쇼핑몰 전경 사진=뉴시스 이미지 확대보기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한 쇼핑몰 전경 사진=뉴시스
최근 해외직구족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중국의 광군제와 다가오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카드사들의 이벤트가 즐비하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는 연말 미국의 최대 할인 시즌 중 하나다. 중국의 광군제는 싱글들을 위한 날로 11월 11일을 말하는데 해당 기간에 각종 할인 때문에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쇼핑 시즌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는 오는 30일까지 해외에서 이용 가능한 모든 롯데 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개인이 소유한 카드만 해당된다.

마스터(Master) 브랜드를 이용하는 롯데 신용카드로 각각 100달러, 300달러 이상 결제하면 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인 SPC 해피콘을 각각 1만 원, 2만 원 추가로 준다.

SPC 해피콘은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중국 알리바바 계열 온라인 쇼핑몰인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하나카드로 3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4달러 즉시할인 혜택을 준다. 결제시 하나카드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하면 적용된다.

마스터 브랜드의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5달러까지 즉시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하나카드 프로모션코드 할인과 함께 최대 19달러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신한카드는 내달 15일까지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130달러 이상 구매하면 10달러, 500달러 이상 구매하면 30달러를 각각 즉시 할인해준다.
비씨카드는 BC유니온페이 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달 20일까지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각각 누적 50만 원 이상 결제시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누적 3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의 캐시백도 있다.

페이북 애플리케이션의 ‘#마이태그’로 이벤트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캐시백 이벤트는 중복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