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뛰드하우스,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뷰티즌 클럽' 모집

공유
0

에뛰드하우스,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뷰티즌 클럽' 모집

에뛰드하우스가 미래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인 '뷰티즌 클럽'을 모집한다. 사진=에뛰드하우스이미지 확대보기
에뛰드하우스가 미래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인 '뷰티즌 클럽'을 모집한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가 미래의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인 ‘뷰티즌 클럽’을 12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뷰티즌 클럽이란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나만의 뷰티 영상 콘텐츠로 세상과 소통하는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2개월간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에 필요한 메이크업 노하우, 영상 촬영, 기획, 편집 등에 대한 체계적 교육을 받고 이후 10개월 동안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게 된다.
교육과 양성에는 국내 뷰티·패션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인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하며 ‘미아’ ‘레오제이’ 등 탑 뷰티 크리에이터가 멘토로 참여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뷰티즌 클럽은 에뛰드하우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마케팅 활동으로 이미 수많은 탑 크리에이터를 배출한 유명한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과정이다”며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고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환영하니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