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IX, 신제품 스낵 ‘선데이치즈볼 바질어니언’ 출시

공유
2

카카오IX, 신제품 스낵 ‘선데이치즈볼 바질어니언’ 출시

카카오프렌즈 스낵브랜드 선데이치즈볼, 허브 향미 가득 ‘바질어니언’ 출시

바질어니언 스낵버킷에 담긴 선데이치즈볼 ‘바질어니언’. 사진=카카오IX이미지 확대보기
바질어니언 스낵버킷에 담긴 선데이치즈볼 ‘바질어니언’. 사진=카카오IX
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가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의 새로운 맛인 ‘바질어니언’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바질어니언’은 지난해 12월 선데이치즈볼 출시 후 약 11개월만에 선보이는 신규 스낵 라인업으로 바질 특유의 향미와 진한 치즈의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낵을 입에 넣는 순간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 안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바질 향이 퍼진다. 또한 구성품 안에는 총 39종으로 구성된 라이언 스티커 ‘Z티커’가 포함됐다.
카카오IX는 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거나 영화를 보는 사람들을 말하는 ‘홈 스테이족’(집에서 휴식을 선호하는 사람을 가르키는 신조어)을 위한 ‘바질어니언 스낵버킷’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선데이치즈볼 ‘바질어니언’과 ‘바질어니언 스낵버킷’은 카카오프렌즈 전국 매장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남산 라이언치즈볼 어드벤처,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최근 제품 구매 과정에서 새롭고 재밌는 경험을 찾는 펀슈머(Fun+Consumer)가 하나의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선데이치즈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기존 치즈볼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 다양화 부문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선데이치즈볼은 ‘바쁜 일상 속에서 어쩐지 고독함을 느끼는 현대인을 위한 힐링 스낵’이라는 컨셉 아래 실내형 어드벤처 파크, 맥주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일반 스낵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마케팅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