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 금융계열사, 'LIFEPLUS' 앱 오픈

공유
0

한화 금융계열사, 'LIFEPLUS' 앱 오픈

한화 금융계열사가 'ZUMO(주모)'를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인 'LIFEPLUS(라이프플러스) 앱'사진=한화생명이미지 확대보기
한화 금융계열사가 'ZUMO(주모)'를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인 'LIFEPLUS(라이프플러스) 앱'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등 한화그룹 금융계열사는 ‘ZUMO(주모)’를 업그레이드한 ‘LIFEPLUS(라이프플러스) 앱’을 25일 선보였다.

‘ZUMO’은 ‘주말에 뭐하지’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여행, 취미, 나들이 정보 등을 엄선해서 추천하는 여가정보 큐레이션 앱이다.
여가, 레저뿐 아니라 고객 일상 전반에 필요한 가치를 전달하고자 콘텐츠를 강화하고 새로운 기능을 탑재한 라이프플러스 앱을 새롭게 론칭했다.

라이프플러스 앱은 금융, 건강, 일상, 자기계발, 여행 등 5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금융, 넌 Money’, ‘건강 이거 하나면 오케이!’, ‘일상에 힐링을 Plus’, ‘매일매일 자기발전소’, ‘여행가고 싶을 때’ 등이다.

형태도 기존의 정보를 나열하는 방식의 ‘리스티클’ 형태에 더해 영상, 음원, 블로그형 콘텐츠를 구현했다.

또 기존 주모에 익숙한 사용자들을 위해 ‘주말에 뭐하지’와 ‘This Week’를 Discover 화면 상단에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주말에 뭐하지’와 ‘This Week’는 당장 이번 주말에 즐길 거리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많은 정보를 담기보다 지금 가능한 정보를 시의성 있게 제안한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