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창훈 천안 해맑은한의원 원장, 경찰인재개발원장 감사장 받아

공유
0

김창훈 천안 해맑은한의원 원장, 경찰인재개발원장 감사장 받아

천안 해맑은한의원의 김창훈 원장이 지난달 21일 경찰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제74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에서 경찰행정 발전에 기여 한 공로로 경찰인재개발원장 이문수 원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고 있다. 사진=천안 해맑은한의원이미지 확대보기
천안 해맑은한의원의 김창훈 원장이 지난달 21일 경찰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제74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에서 경찰행정 발전에 기여 한 공로로 경찰인재개발원장 이문수 원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고 있다. 사진=천안 해맑은한의원


천안 해맑은한의원의 김창훈 원장이 지난달 21일 경찰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제74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에서 경찰행정 발전에 기여 한 공로로 경찰인재개발원장 이문수 원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았다고 2일 밝혔다. 김 원장은 평소 지역사회 보건의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평소 경찰을 이해하고 적극 협조해 왔다.
김 원장은 매달 1~2회의 경감·경정 기본교육과정 강의를 진행하며 ‘갱년기질환의 한방건강법’, ‘사상체질로 보는 중년의 건강법’, ‘사상체질로 보는 사회생활 운용의 힘’, ‘100세 시대를 준비하는 중풍예방법’ 등의 다양한 한방 관련 주제를 다뤄 소개했다.

감사장을 받은 김창훈 원장은 “제74주년을 맞이하는 경찰의 날, 감사장을 받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경찰행정에 계속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이 되는 강의와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의원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